본문 바로가기

여행지에서 생긴일!

몰디브 도착 후 고객님께서 많이 하시는 질문 모음 3탄!!!

 

몰디브 FAQ 마지막 3탄!!!

 

Q11. 체크 아웃날 몇 시에 공항으로 가게 되나요?

A11. 리셉션에서 하루 전날 고객님 방으로 편지를 보내드립니다. 보통 수상비행기 지역 리조트는 싱가폴 항공 기준으로 오후 16 시-17:30 분 사이에 도착하시게 되며 스피드보트나 국내선 지역의 리조트들의 경우 고객님 항공에 맞춰서 약간 타이트하게 어레인지 됩니다.

 

Q12. 수상비행기지역 리조트는 왜 공항에 일찍 도착하나요? 그렇게 일찍 도착하면 뭘 해야 하죠?

A12. 왜냐하면 수상비행기는 18 시 이후로 운항을 가지 않기 때문입니다. 어두워지면 보이지 않기 때문에 바다에서 착륙, 이륙이 불가능합니다. 공항에 도착하시게 되면 말레 시내 투어를 하실 수 있습니다.

 

Q13. 일찍 공항에 와서 말레를 안 가게 되면 뭘 할 수 있죠?

A13. 공항에서 시간을 보내시거나 훌훌레 호텔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공항에서는 커피숍에서 쉬시거나 국내선 라운지에서 쉬실 수 있으며 라운지 이용은 시간 당 비용 있습니다. 싱가폴 항공 디파처의 경우 평균 53 달러 선에서 이용 가능하십니다. 훌훌레 호텔의 경우 방이 여유가 있으면 데이유즈 사용가능하시며 수영장 패키지,스파,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Q14. 체크 아웃날 공항으로 일찍 올 수도 있나요?

A14. 리셉션에 신청하시면 고객님께서 아웃하시는 날의 보트 스케줄을 가지고 안내를 해드립니다. 고객님의 예정 출발시간 보다 일찍 나가는 보트에 자리가 있을 경우 그 배를 타고 나오시면 됩니다. 하지만 예를 들어 고객님 디파처 항공이 SQ451 인데 공항에 아침 10 시에 도착하시게 되면 말레투어를 하신다고 하더라도 후에 시간이 너무 많이 남음으로 이럴 땐 그냥 리조트에서 쉬시는 것을 권장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