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로 갈까?/몰디브

[몰디브 리조트] 아난타라 키하바(Anantara Kihavah Villas)

아난타라 키하바(Anantara Kihavah Villas)

 

www.kihavah-maldives.anatara.com

Tel : 960-750-8400

Fax : 960-664-4101

 

아난타라 키하바는 자연을 생각하는 리조트 컨셉으로써, 말레 공항에서 수상비행기로 35분 이동하여 도착할 수 있는, 몰디브에서도 가장 깨끗한 바다와 맑고 아름다운 자연환경 그대로를 간직한 BAA atoll에 위치해 있습니다.

몰디브는 지구 온난화의 영향을 받기 쉽기 때문에 아난타라는 크리스탈 보석과도 같은 바닷속 환경과, 깨끗하고 푸르른 해변을 유지하기 위해 가능한 최대의 노력을 기울입니다. 때문에 아난타라에서는 모든 모터스포츠는 제공을 하지 않습니다.

 

 

 

 

 

객실정보

비치 풀빌라 : 258sqm(약 78평)

-넓은 빌라 공간, 개인풀, 높은 천장, 목재 인테리어

-침대에서 바다와 일출을 조망할 수 있으며 풀장과 연결된 넓은 욕조가 장점입니다.

-럭셔리 이집션 코튼 침구, 와인셀러, 보스사운드시스템, 아이팟토킹, 에스프레소 머신

 

오버워터 풀빌라 : 259sqm(약 78평)

-넓은 빌라 공간, 개인풀, 높은 천장, 목재 인테리어

-침실 앞 수영장에서 바다와 일몰 조망을 할 수 있습니다.

-이집션 코튼 침구, 와인 셀러

 

 

 

 

 

 

 

 

 

 

 

 

 

 

레스토랑

-Plates : 메인 레스토랑. 검심에는 테라스에 앉아 바다를 바라보며 파스타와 샌드위치를 즐길 수 있고, 저녁에는 로맨틱 캩들라이트 디너를 즐길 수 있습니다. 몰디브 스타일의 신선한 씨푸드 요리도 제공.

 

-Island Dining : 이태리에서 직접 공수해온 토마토와 바질, 모짜렐라 치즈를 이용한 피자, 태국의 똠양꿍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샴페인 브런치나 바비큐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Manzaru pool bar and restaurant : 풀바에서 신선한 과일 주스나 칵테일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간단한 스낵도 가능합니다. 버틀러가 콜드 타월과 과일꼬치도 준비해 놓고 있습니다.

점심때는 가벼운 크리스피샐러드나 파스타도 제공합니다. 저녁때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으로 변신합니다.

 

-Underwater Dining : 아난타라 키하바 특유의 바다, 불, 소금, 하늘의 컨셉으로 물속과 물위의 컨셉의 레스토랑.

와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테이크, 양고기와 부드러워 입에서 바로 녹는 초콜렛 케익 등을 즐길 수 있고, 철판 요리도 있어 화려한 쇼와 함께 랍스터, 와규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루프탑바에서는 멋진 전경을 감상하며 주스와 맥주, 칵테일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레져

- 빅게임피싱, 카누, 다이빙, 카약, 세일링, 스노클링, 윈드써핑 

 

예약 문의 : 02-516-6226

www.honeymoonairte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