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로 갈까?/몰디브

[몰디브 리조트]아야다(AYADA)

아야다(AYADA)

 

 

리조트개요

 

몰디브 아야다 리조트는 적도에서 30km위쪽에 위치한 섬에 112개의 럭셔리한 빌라와 스위트를 오픈했다. 말레 공항에서 국내선/씨플레인을 타고 카드후공항으로 이동 후. 고급스러운 보트로 리조트까지 이동한다. 이 여정은 최상의 수중환경과 고운 백사장을 즐길 수 있는 아름다운 인도양으로 여러분을 데려갈 것이다.

 

 

 

 

 

- 말레공항-리조트간 송영서비스

- 공항라운지, 기내 휴대품

- 24시간 버틀러, 리셉션, 컨시어지 서비스

- 7개의 레스토랑, 바, 카페,

- 키즈클럽, 베이비시팅 서비스

- 비즈니스센터, 도서관 무료이용

- Dvd, cd대여

- 환전서비스

- 매일 신문 제공

- 세탁, 드라이클리닝, 다림질 서비스

- 리조트 전문 사진사 주재

- 24시간 의료서비스

 

 

 

 

리조트객실

아야다 몰디브는 스타일리쉬하게 디자인된 최신식 몰디브 빌라와 스위트로 이루어진 7종류의 호화로운 객실을 제공하며

아름다운 가구들과 현대적 편의시설이 조화를 이루며 눈부신 인도양과 함께 최상의 프라이버시를 보장한다.

 

**전 객실 포함 사항**

- 개별 수영장

- 데이베드와 선라운지 등이 있는 야외 거실공간

- 호환되는 평면스크린 LCD TV와 서라운드 시스템

- CD/DVD 플레이어와 다양한 DVD리스트

- I-pod 커넥션, 무선인터넷(WIFI)

- 무선 국제전화

- 커피/에스프레소 머신과 티

- 빌라 내 개별 바와 와인셀러

- 개별 냉장 장치

- 샤워시설, 고급 욕조, 헤어드라이어

- 알러지 방지 베게 사용

- 24시간 빌라 내 식사 및 룸서비스

 

 

 

 

비치 빌라(103spm) – 모래사장에 아름답게 펼쳐진 해안가 빌라는 침실, 욕실, 베란다, 정원, 그리고 개별 풀장으로 이루어져 있다.

 

오션빌라 (108sqm) – 빛나는 인도양 바다 위에 지어진 오션 빌라는 침실, 욕실, 베란다, 개별풀로 구성되어 있으며 고요한 바다위에 오션 해먹에서의 이상적인 휴식과 일광욕을 제공한다.

 

비치 스위트(115sqm) – 대가족이 한 스위트에 투숙할 수 있도록 인터커넥팅 시설을 갖춘 비치 스위트. 침실, 욕실, 베란다,정원, 개별풀로 이루어져 있다.

 

선셋 비치 스위트(137sqm) – 빛나는 라군을 마주하여 해변으로 바로 연결된 넓은 공간의 해안가 스위트. 침실, 욕실, 베란다, 정원, 개별풀로 이루어져 있다.

 

선셋 라군 스위트(156sqm) – 바다를 넘어 해변위에 위치한 라군 스위트는 바다로 바로 연결되며 훨씬 큰 침실과 아웃도어 리빙공간을 제공한다. 스위트는 침실, 욕실, 베란다, 그리고 일광욕을 위한 해변해먹과 더불어 개별풀로 구성되어 있다.

 

선셋 오션 스위트(172sqm) – 라군의 에머랄드 빛 바다위에 세워진 개별 거실 공간을 갖춘 최고급 럭셔리 스위트는 침실, 분리된 거실, 욕실, 베란다, 선덱, 식료품 저장공간, 추가 욕실, 개별풀, 오션 해먹으로 이루어져 있다. 선셋오션 스위트에서는 라군으로 바로 연결된다.

 

아야다 로열 오션 스위트(318sqm) - 특별한 위치에 자리한 복층 구조의 프레지덴셜 스위트. 2개의 침실이 각기 다른 층에 위치. 2개의 욕실, 넓은 거실 공간, 2층에 개별 발코니, 개별풀과 선라운지/ 데이베드를 갖춘 베란다. 해먹을 갖춘 선덱, 탁트인 바다전경을 갖추고 있다. 해변과 바로 연결된다.

 

 

 

 

 

 

 

레스토랑

 

다양한 식사를 가볍게 맛 보거나, 별 빛 아래에서의 식사를 즐기거나, 와인 테스팅에 참여하기 등 아야다 고객은 혁신적인 인터내셔널 메뉴를 캐주얼 하지만 스타일리쉬한 분위기에서 극진한 서비스와 함께 경험할 수 있다. 방대한 와인 메뉴와 독특한 칵테일은 미식 여행에 있어 환상의 조화를 이룰 것이며, 7개의 다양한 레스토랑과 바, 카페는 고객의 미각을 자극하기 위해 준비되어 있다. 아야다 몰디브에서는 다른 어떤곳에서도 경험할 수 없는 요리를 맛볼 수 있다.

 

 

 

 

 

 

메인 레스토랑 – 섬의 서쪽, 자연 그대로의 해변가에 위치한 메인 레스토랑은 162 석으로 구성되어 있는 전일 레스토랑. 화려한 구성의 인터내셔널 메뉴 뷔페가 아침과 저녁으로 제공되며 라이브 쿠킹 스테이션이 즐거움을 더해줄 것이다. 조식과 함께 아침해가 떠오르는 것을 바라보거나 해변가 바로 앞에 자리한 레스토랑 테라스에서 별빛아래 식사를 경험할 수 있는 곳이다.

 

라군 레스토랑 – 푸른 몰디브 바다위에 자리한 라군 레스토랑은 88석을 갖춘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점심과 저녁을 제공하며, 바다 전망과 함께 지중해식 특별 요리와 혁신적이고 모던한 메뉴를 맛볼 수 있으며 아름다운 석양도 경험할 수 있다.

 

파 이스트 레스토랑 – 아름다운 수족관이 마련되어 있으며, 극동과 아시아 풍미의 다양한 배열이 다른 세계로의 감각적인 여행을 약속한다. 아주 특별한 이 레스토랑은 저녁식사를 위한 54석이 마련되어 있다.

 

와인 & 치즈 아일랜드 – 바다위에 위치하여 오션 빌라 사이로 지는 석양을 감상하기에 최적의 장소. 총 27석이며 전 세계로부터 품질 좋은 와인 샘플 컬렉션과 함께 최상급 하바나 시가(Havana Cigars)를 즐길 수 있다.

 

풀 바 – 가제보 스타일의 좌석과 76명의 게스트를 수용할 수 있는 일광욕실을 갖춘 풀 바의 확 트인 인피니티 수영장은 휴식을 위한 최적의 공간이며, 다양한 종류의 가벼운 점심메뉴, 다과, 음료 및 열대 칵테일을 즐길 수 있다.

 

라군 바 – 라군바는 저녁 식사 후 칵테일이나 이른 저녁 여흥을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장소. 라군 바에 마련된 16석의 어느 자리에 앉더라도 천국과 같은 이 곳에서 바다 바람과 함께 맑은 하늘과 석양을 감상할 수 있다.

 

터키쉬 카페 – 20석의 카페는 일출,몰을 감상하기에 완벽한 곳이며 터키쉬 커피와 hubbly bubbly 또는 shisha 로 알려져 있는 다양한 전통 물담배(nargile)를 즐길 수 있다. 다양한 차를 제공하며 이국적인 터키식 분위기에서, 각기 다른 맛과 향의 차를 맛보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