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로 갈까?/몰디브

[몰디브 풀빌라]샹그릴라(shangri-la)

샹그릴라(shangri-la)

 

세계적인 체인 리조트로 2009년 몰디브에 처음 오픈하였으며 최고의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적도의 남쪽, Addu Atoll의 최남단 Villingili 섬에 위치한 샹그릴라 리조트는 초호화스럽고 럭셔리하며 스타일리쉬한 부띠크 스타일의 리조트입니다. 말레공항에서 Gan국제공항까지 국내선으로 70분 이동 후 다시 스피드보트로 8분동안 이동하여 도착하게 됩니다. 섬 길이는 3킬로에 달하며, 12헥타르의 열대숲에는 17,000그루의 코코넛 나무와 45종의 식물, 3군데의 자연 라군으로 이루어져 있어 그 규모 또한 방대해 매우 넓은 개인 공간을 자랑합니다.

◈홈페이지 : http://www.shangri-la.com/en/property/male/villingiliresort

 

 

 

 

 

샹그릴라 리조트는 5년의 개발 기간을 갖고 2009년 7월에 오픈한 몰디브 최고의 럭셔리 브랜드입니다. 포시즌스와 더불어 최고의 리조트이며, 적도를 패스하여 최남단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3km에 달하는 화이트샌디 비치, 그에 상응하는 에메랄드 빛 라군과 인피니티 퍼블릭 풀, 독특한 通(통)구조의 빌라 인테리어, 샹그릴라 브랜드에 걸맞는 럭셔리 서비스, 고객이 하늘이다라는 것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샹그릴라는 풀빌라, 트리 하우스 빌라 방향의 오션에서 힘있는 파도를 보실 수 있으시고(서핑용 파도), 비치빌라 위드 풀, 워터빌라 방향의 라군에서 에메랄드, 밀키 블루, 딥블루의 라군과 함께 하우스 리프의 아름다운 스노클링 포인트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럭셔리 리조트답게 모든 건축물과 빌라 등이 웅장하며, 작년 7월 오픈 이후 많은 점들이 개선되고 안정화되어 최고의 럭셔리 리조트임에 틀림 없습니다.

 

 

 

 

 

 

 

 

 

객실정보

 

 

- 풀빌라

- 디럭스 빌라

- 워터빌라

- 오션뷰빌라 위드 프라이빗 풀

- 트리하우스빌라위드프라이빗풀

- 비치빌라

 

 

 

 

 

 

 

 

레스토랑 & 바

 

 

Javvu Restaurant & Bar
메인 레스토랑으로, 전식이 알라카트로 제공됩니다.

아침 : 07:30 - 10:30
점심 : 12:30 - 12:00
저녁 : 18:30 - 22:00



Khazaanaage Restaurant & Bar
아라비안, 인디안오션, 아시아 의 스타일로 꾸며진 곳으로, 각각의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식당입니다.

18:30 - 22:00


Fashala Lounge
저녁식사만 가능한곳으로, 새우, 랍스터 등 다양한 해산물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18:30 - 22:00



Manzaru Bar
비치에 위치 한 바로, 라군을 바라보며 음료와 스낵이 가능한 곳 입니다.

07:00 - 24:00

 

Endheri Pool Bar
수영장에 위치한 바로, 간단한 스낵과 다양한 음료를 즐길수 있는곳입니다.

10:00 - 24:00

 

 

 

 

부대시설

골프, 수영장, 테니스 코트, 다이빙 스쿨, 도서관, 인터넷 카페, 스파, 클리닉, 기념품점, 키즈클럽, 헬스장



예약 문의 : 02-516-6226

www.honeymoonairte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