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로 갈까?/발리,롬복,바탐

[발리 리조트]까르띠까 (Discovery Kartika Plaza Hotel)

까르띠까 (Discovery Kartika Plaza Hotel)

  위치:Jalan Kartika Plaza, South Kuta Beach 80361 PO BOX 1012, Bali, Indonesia
   Tel : +62-361 751 067 
   http://www.discoverykartikaplaza.com

 

 

 

 

 

 

 

 

 

 

 

 

 

 

발리섬의 서쪽의 사누르비치, 남쪽의 누사두아 비치와 함께 발리 3대 비치 중에 하나며, 세계적으로 서퍼들에게 서핑지로도 유명한 꾸따비치 끝부분에 자리잡고 있는 까르띠까 풀빌라 리조트, 정식명은 디스커버리 까르띠까 플라자 호텔(Discovery Kartika Plaza Hotel)이다.

까르띠까 리조트는 발리 웅우랄라이 국제공항에서 차량으로 10여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312개의 일반 객실을 가지고 있다. 발리 최대의 번화가인 꾸따 시내의 중심지에 위치하고 있어 발리의 주요 상점과 저녁에 즐길 수 있는 유명 레스토랑과 바를 함께 이용할 수 있다.

 

한국에서는 친숙하지 않은 리조트지만 7채의 단독 풀빌라를 오픈하면서 주목을 받기 시작하고 있다.

넓게 펼쳐진 정원과 꾸따비치가 바로앞에 펼쳐진 발리 최고의 전망과 함께 가장 이상적인 자리에 위치한 리조트라 할 수 있다. 리조트에는 한구인 상주직원이 있기 때문에 편하게 안내를 받을 수도 있다.

 

다양한 객실 카테고리로 유럽과 오스트리아, 일본 여행객들이 많이 이용하며, 2011년 오픈한 비치 프론트 풀빌라는 허니무너들에게 인기가 좋다.

 

 

 

 

 

 

 

 

 

 

 

 

 

 

객실 정보

-오션뷰 룸

-프라이빗 가든 룸

-가든뷰 패밀리 룸

-오션뷰 패밀리 룸

-2베드 풀빌라

 

 

 

 

 

 

 

 

 

 

부대시설

800여명을 동시 수용할 수 있는 카리스마 볼룸을 포함한 6개의 다양한 펑션룸과
무스로를 포함한 6개의 바와 레스토랑등이 내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예약 문의 : 02-516-6226

www.honeymoonairte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