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로 갈까?/발리,롬복,바탐

[발리 풀빌라] 까르마 깐다라 (Karma Kandara)

까르마 깐다라 (Karma Kandara)

 

 태풍산바로 인한 바람이 엄청 불고 있네요~~모두들 오늘하루 무사히 넘기시길~~

새로운 첫날인 월요일입니다. 오늘은 발리의 럭셔리 풀빌라 까르마 깐다라를 알아보겠습니다. ^^

 

 

 

 

리조트명 : 까르마 깐다라 (Karma Kandara)

웹사이트 : www.karmakandaea.com

주      소 : JI. Wijaya Kusuma Ball

연  락  처 : 62-361-708800                                                                             

Karma Kandara는 Karma Resort에서 세 번째로 개장한 리조트로써 고객의 기대를 실망시키지 않는 명성에 걸맞는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 Uluwatu의 절벽 정상에 세워진 Karma Kandara에서는 발리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을 내려다 볼 수 있으며, Kandara의 수평선 까지 길게 뻗어있는 푸른 바닷물과 황금빛 모래가 관광객을 기쁘게 합니다. 모든 룸이 오션을 내려다 보이는 오션뷰 빌라로 지어져 있으며, 모든룸이 3베드룸 풀빌라로써 객실내부는 고급목재가구 및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리조트입니다. 메인수영장에서 내려다 보이는 비치는 환상을 자아내기 부족함이 없는 리조트입니다. 특히, 한국인 상주직원이 있어 모든 투숙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해 드릴 수 있습니다.

 

 

 

 

 

 

Alang alang으로 덮인 정자를 가지고 있는 Pool Villa는 1~4개의 다양한 방을 가지고 있고 중앙에는 놀랄만한 풀장과 뜰이 있다. 각각의 방은 개인 사생활이 완벽히 보장되고 환상적인 Indian Ocean view를 즐길 수 있다. Living pavillion은 현대적이고 라운지와 SMEG부얶에는 다이닝과 모든 장비가 갖추어져 있다. 각각의 방은 사생활이 보장 된다.

 

▣ GRAND Residence Front Cliff

환상적인 Indian Ocean을 볼 수 있는 개인 풀장과 함께 최고로 화려하게 빌라가 꾸며져 있다. The Grand Residences는 발리의 아름다움과 화려함에 빠져 휴양을 즐기기에 완벽한 곳이다.

 

▣ 객실설비

 

위성 TV, 목욕가운, 슬리퍼, 냉방, 콘트롤러, CD 플레이어, 쇼파, 선베드, 커피/티메이커, 샤워부스, 정원 등

 

 

 

 

 

 

◈ 레스토랑

 


Kandara는 발리에 맞춘 것 같은 Mediterranean Cusine을 만든 요리장 Raymond Saja가 있는 대표적인 레스토랑 di Mare를 포함한 다양한 식사 옵션을 손님들에게 제공한다. 바다에서 150m 위의 절벽의 가장자리에 위치한 이 레스토랑에서는 깜짝 놀랄만한 인도양과 발리의 풍경을 볼 수 있다. di Mare에서는 여행 중 가장 잊지 못할 추억을 영원히 남길 것이다. 위층의 Temple Bar에서는 최근 유행하는 칵테일들과 분위기 있고, 흥겨운 음악들,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Nammos Beach Club에서는 절벽의 아래에서 발 아래 모래를 느끼면서 식사를 대신 제공 해 준다. Mediterranean Grill은 벽돌로 된 화덕에 구워져서 나오고, Mykonian-style은 거의 모든 해산물이 나온다.


◈ 부대시설


▣ Chakra spa

이 이름은‘회전 불꽃’이라는 인도어이다. 신체의 일곱 군데 혈에 초점을 맞추어 몸을 진정시키고 활기 잇도록 개인에게 맞춘 Chakra Spa를 통해 심신이 통일 되는 경험을 느낄 수 있다. 일몰 때는 마사지 받기에 최고의 시간이다. 마사지를 받는 곳은 남쪽을 향해 있어 웅장한 인도양 너머의 장엄한 경관도 볼 수 있다. 세상과 달리 매우 자연적인 주변은 에너지를 퍼지게 하는 특별함이 있다. 해변을 따라 들려 오는 파도소리는 만트라의 주문기도를 생각나게 한다. 마사지를 받는 손님들은 자연과 조화를 이루는 경험을 할 것 이다.

 

▣ 키즈클럽

가족들이 Karma Kandara에서 키즈 클럽의 도움으로 편히 쉬고 즐길 수 있도록 교육된 스텝을 배치하여 모든 연령대의 유아와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키즈 클럽은 매일 오전 8시에서 오후 11시까지 운영하고, Karma Kandara 손님들에게는 무료이다.

 

▣ 레져

스포츠와 레크레이션, 개인용 스피드 보트와 해변 피크닉, Bedugul 산과 호수 피크닉과 관광, 개인 요리 강습, 공중에서 발리 보기, 개인용 크루즈, 항해와 수상 액티비티, Uluwatu에서 즐기는 칵테일과 까나페, 빌라 내에서의 바비큐 파티, 개인 요가 수업, 해안에서 말을 타고 점심먹기, 트레킹, 깊은 바다 낚시, 18홀 골프 코스 등이 갖춰져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