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로 갈까?/발리,롬복,바탐

[발리 풀빌라] 반얀트리(BANYAN TREE)

 

 

리조트 정보

 

리조트명 : 반얀트리 (Banyan Tree Ungasan)

웹사이트 : www.banyantree.com

주      소 : JI. Melasti, Banjar Kelod Ungasan, Bail 80364 Indonesia               

연  락  처 : TEL : 62-361-300-7000 / FAX : 62-361-300-7777

최근 고급리조트의 격적지가 되어버린 울루와뚜 지역에서도 최고급으로 손꼽히는 빌라로서, 세계적으로 이미 유명한 반얀트리이기에 빌라의 수준은 설명할 필요없이 고급스럽고 부족함이 없는 곳이다.  빌라는 야외 자쿠지가 수영장 안쪽에 합체되어 활용도가 높고 모든 빌라에 수영장이 있음에도 공영 수영장마저도 여유롭고 아름답다. 75m의 절벽위에 지어진 반얀트리의 바다 전망은 감히 최고라 할 수 있다.

 

 

 

 

▣ 1베드룸 빌라
연꽃 연못과 자연암석으로 꾸며진 곳을 지나면 매우 세련되고 고풍스러운 느낌의 원 베드룸 내부를 볼 수 있다. 59채의 빌라들에는 다이닝 공간, 욕실, 개인가든, 매우 프라이빗 한 제트 풀장이 있다. 침실에서 문을 열고 나가면 10미터 길이의 풀장에서 수영을 즐기거나 또는 발리스타일의 정자에서 한잔의 와인과 함께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도 있다.

▣ 2베드룸 빌라
럭셔리함과 편안함 그리고 우아함까지 갖춘 2베드룸 빌라에는 최신식의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이 구비되어 있으며 훌륭한 가든 조경을 갖추고 있다. 데이베드, 바, 라운지 체어가 갖춰진 발레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아름다운 선셋을 바라볼 수 있다. 12미터 길이의 풀장에서 수영을 즐길 수도 있다.

▣ 3베드룸 프레지덴탈 빌
3베드룸 프레지덴탈 빌라는 여느 다른 빌라들보다 아름다운 인도양 해양뷰를 자랑한다. 25미터 길이의 풀장과 함께 각각의 빌라는 홈씨어터, 피아노가 있는 넓은 리빙룸, 당구대가 설치된 엔터테인먼트 룸, 라이브러리, 다이닝 공간등 다목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