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로 갈까?/발리,롬복,바탐

[발리 풀빌라] 베리 아모르(Berry Amour Villas)

베리 아모르(Berry Amour Villas)

 

2013년 5월 새롭게 그랜드 오픈하는 베리 아모르(Berry Amour Villas)는 로맨틱 커플 빌라로 허니문과 커플을 위한 럭셔리 풀빌라입니다.

스미냑 중심의 바뚜 블릭비치에 위치하고 있으며 공항에서 15분 거리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빌라를 중심으로 수많은 레스토랑과 Bar 등이 자리하고 있어 최적의 입지조건을 자랑합니다.

특히 베리아모르는 3가지의 각기 다른 컨셉으로 총 21채의 풀빌라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템테이션, 미스틱, 디자이어로 나뉘어진 3가지 컨셉은 독특하면서도 유니크하게 디자인된것이 특징입니다.

 

 

 

주소 : Batu Belig Kerobokan, Bali, Indonesia

홈페이지 : www.berryamourvillas.com

 

 

 

객실  공통 정보

 

빌라에는 8m이상의 대형 개인풀이 갖추어져 있으며, 풀선텍과 프라이빗 자쿠지가 설치돼있습니다. 풀키친과 최신식의 오디오/비디오 시스템이 구비돼 있습니다. 각 침실은 큰 킹사이즈 베드와, 공기청정기, 위성 텔레비전 및 2인욕조와 샤워 , 목욕시설이 모두 구비되어있습니다.
또한 빌라내 식사는 룸서비스 위주의 셋메뉴 세팅이며 개인버틀러를통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빌라 컨셉과 디자인만 다를 뿐 룸타입에 따라 포함된 사항과 빌라 내 편의시설은 동일합니다.

 

 

 

 

 

1. 템테이션 빌라

 

로맨틱과 섹시의 조화로 이루어진 컨셉으로서 정열적이고 아름다운 사랑을 표현한 빌라입니다.

 

 

 

 

 

 

 

 

2. 미스틱 빌라

 

다크하면서도 모던한 컨셉으로 편안한 휴식을 선호하는 여행객들에게 안성맞춤인 풀빌라 입니다.

 

 

 

 

 

 

 

 

3. 디자이어 빌라

 

러블리와 밝은 컨셉으로 편안한 휴식을 선호하는 여행객들에게 알맞은 풀빌라 입니다.

 

 

 

 

 

 

 

부대 시설

 

풀빌라 내부에 메인 레스토랑과  하모닉 발란스 전용스파가 있어, 언제든지 최고의 스파 인아웃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로비와 스그니쳐 샵과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예약 문의 : 02-516-6226

www.honeymoonairte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