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로 갈까?/발리,롬복,바탐

[발리 풀빌라] 세인트레지스 (Bali St. Regis Resort)

세인트레지스 (Bali St. Regis Resort)

 

 

 

 

 

리조트명 : 세인트레지스 (Bali St. Regis Resort)

웹사이트 : www.stregis.com/bali

주      소 : Kawasan Pariwisata Nusa Dua Lot S6 PO Box 44 Nusa Dua Bali 80363 Indonesia

연  락  처 : TEL : 62-361-8478 111

 

2008년 9월 15일 그랜드 오픈한 7성급 세인트 레지스는 공항에서 약 20분 정도 걸리는 누사두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광활한 해변과 최고의 골프코스가 내려다 보이는 St. Regis Bali 는 영원한 태고의 경관속에서 독특한 스타일을 뿜어내고 있습니다.

낭만과 신비의 도착지, 화려한 리조트는 바로 발리 문화의 정수를 반영하고 있으며, 직물들로 아름답게 꾸며진 스위트와 빌라들은 일반적이고 평범한 리조트들과는 그 차원을 달리하며, 고객들은 개인 주택과 같은 기분으로 특별하고 독특한 곳에 있는 느낌을 들게 합니다. 전 객실은 최신 엔터네이먼트 장비와 설치들을 비롯하여 대리석 욕실, 걸어서 들어갈 수 있는 옷장과 편안한 목욕가운 등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밤낮으로 세인트 레지스의 집사들은 프라이빗 아침 식가 배달부터 칵테일 모임을 편성하거나 낭만적인 결혼식의 모든 세부 사항의 어시스트 등 고객의 모든 요구를 맞춰버릴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한국인 여행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빌라로 2군데를 추천합니다.

 

▣ Gardenia Villa

 


9개의 빌라는 널찍한 개별 입구로 되어있고 오리, 거북이, 개구리등 실 내외에 아쿠아틱한 조형물과 함께 물 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각 원베드룸 빌라는 환기가 잘 되고 높은 천장과 마호가닉 목재 바닥이며, 실내 등과 램프는 예술적으로 만들어져 있어 완벽하고 아름다운 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개인 풀장과 함께 열대 정원의 큰 야자 나무로 그늘져 있어서 매력적인 섬 생활을 느낄 수 있습니다.

42인치 LCD TV와 DVD플레이어가 설치되어 있고 바로 바깥에는 푸른빛의 잔잔한 라군이 있습니다.

 


▣ Lagoon Villa

 

11개의 각 빌라는 380평방미터의 원 베드룸과 500평방미터의 투 베드룸으로 개별 입구에는 야자 나무와 아쿠아틱 조형물로 되어 있으며, 이국적인 꽃들과 나무들에 둘러쌓여 있고 넓은 라군과 바로 이어져 있습니다.

환기가 잘 되며 높은 천장과 매끄러운 나무 바닥으로 밝게 디자인된 공간에서 대리석으로 된 bar와 캐쥬얼한 식사 공간에서는 럭셔리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빌라 내에는 첨단시설의 42인치 LCD TV와 DVD플레이어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 레스토랑

 

섬세하고 정교하며 세계 각국의 다양한 요리를 맛볼 수 있다. 각 레스토랑은 각기 특징과 요리로서 손님의 기호와 맞춤 서비스로 진행된다.
▣ Kayuputi
일류 와인과 함께 신선한 맛, 훌륭한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캐쥬얼한 복장이 가능하고 시푸드가 주된 메뉴이다.
▣ Boneka
좀 더 캐쥬얼한 유럽풍으로 아침 식사 시에는 장대한 일출을 즐기며 식사를 한다. 언제든지 멋있는 뷰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이다.
▣ The King Cole Bar
클래식한 칵테일과 카나페를 즐길 수 있다. 매일 저녁에는 재즈 밴드의 클래식 라이브를 들으며 샴페인을 즐기기도 한다.
▣ Gourmand Deli
전 세계에서 수입된 음식, 와인, 커피를 쉽게 접할 수 있다. 또한 손님은 바비큐나 특별히 조리된 식사를 주문하여 빌라내 객실에서 드실 수 있다.

 

◈ 부대시설

 


▣ 수영장
썬댁과 두 개의 자쿠지가 같이 있는 웅대한 청록빛 라군으로부터 초워 지대와 하얀 모래 해변과 근접한 메인 풀장, 어린이 풀장이 있다. 리조트는 신선하고 평화로운 생활을 위해 다양한 선택을 제공한다.
▣ 해변
리조트에서 매우 가까우며 길게 늘어진 평온한 바다와 부드럽고 따뜻한 모래, 잔잔한 파도와 밤하늘의 별을 볼 수 있다. 또한 손님이 원하는 해양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 Bali Golf & Country Club
리조트 한쪽 길에 위치해 있고 아시아 골프 코스 베스트 5 중 하나에 속한다. 18홀 챔피언쉽 코스로 되어 있고 캐디와 카트등 준비되어 있고 레슨도 가능하다.
▣ Remede Spa
리조트에서만 체험할 수 있는 라마다 스파는 몸과 정신을 신비롭고 맑게 해준다. 이 곳은 럭셔리함을 충분히 만족할 수 있는 완벽한 곳이며 전통적인 발리인의 테크닉한 기술과 인체에 자연적으로 유익한 성분으로 이루어 진다.
▣ 여행 안내데스크
로비내에 다국어가 가능한 여행 전문가들이 있다. 현지 여행 또는 항공예약이 필요 시 한다.
▣ 도서관
로비에 위치한 도서관은 24시간 운영되며 조용한 공간에서 다양한 서적을 읽을 수 있고, 차도 마실 수 있다.
▣ 비즈니스 센터
메인 로비에 위치하고 직원들은 타이핑, 프린팅, 미팅 예약까지 풀 서비스를 제공한다. 컴픀터와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고 개별 노트북을 이용료를 지불하고 인터넷 사용이 가능하다.
▣ 스포츠클럽
라마다 스파 내에 위치한 스포츠 클럽은 바닥에서 천장에 이르는 벽이 유리로 되어 있어 열대 정원의 잔잔한 풍경을 볼 수 있다. 예술적인 피트니스 기구와 실력이 좋은 지도자가 항상 운동을 도와준다.
▣ Concierge 서비스
리조트의 다국어가 가능한 관리 직원들은 고객이 있는 동안 편안하게 쉬고 즐길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한다. 메인 로비에 위치해 있고 24시간 매일 가능하다. 주요 업무는 식사예약, 액티비티 예약, 리무진과 헬리콥터 서비스, 골프예약, 차일드 케어, 티켓 구매, 지역 정보등 여러 가지 서비스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