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로 갈까?/발리,롬복,바탐

[발리 풀빌라] 알릴라수리 (Alila Villas Soori)

알릴라수리 (Alila Villas Soori)

 

 

 

 

 

 

리조트명 : 알릴라수리 (Alila Villas Soori)

웹사이트 : www.alilahotels.com/soori

주      소 : Banjar Dukuh, Desa Kelating, Kerambitan, Tabanan, Bali Indonesia        

연  락  처 : TEL : +62 361 708 800 / FAX : +62 361 708 801

 

발리의 남서쪽 해변 발리섬의 명소인 타나롯 사원 가까이에 위치한 알릴라 수리 리조트는 2009년 말에 오픈하여 그림 같은 뷰를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파노라믹한 푸른빛 인도양, 멀리 희미하게 보이는 화산과 함께 위로는 신록의 라이스 테라스, 아래로는 아름다운 블랜샌드 비치를 볼 수 있다.

안락하고 편안한 객실과 다양하게 준비된 스파로 도심에서 지친 몸과 마음을 완벽하게 치유할 수 있는 알릴라 수리는 타나롯 사원에서 5분 거리인 발리의 남서쪽 따바난에 위치하며, 웅우라라이 국제공항에서는 1시간도 채 걸리지 않는다. 발리의 남서쪽 지역은 비밀을 간직한 듯 신비스러운 이미지를 풍긴다.

매우 번잡하고 혼잡한 쿠타 시내와 덴파사르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어 마치 발리의 다른 섬에 와있는 듯한 느낌을 준다.

 

 

 

 

 

 

◈ 객실 정보

제일 낮은 층에는 15채의 비치 빌라 위드 풀 그 윗층에는 15채의 오션빌라 위드 풀이 있으며 두 층간의 프라이버시는 완벽하게 보장된다. 또한 빌라에서 해변가로 바로 내려갈 수 있으며, 리빙룸에서는 마음을 가라앉히는 조경과 함께 자연의 소리를 감상할 수 있다.

8개의 원베드룸 테라스 빌라 위드 풀은 가든과 안뜰로 바로 연결되어 있으며, 아름다운 현대적 감각의 디자인과 함께 편안함을 선사한다.

8개의 3베드룸 빌라는 현대적인 분위기로 매우 넓으며, 문을 열고 나가 보이는 만개한 꽃들과 연못이 있는 가든의 조망, 넓은 풀장, 파노라믹한 인도양 해양 등 효과적인 공간 활용의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 레스토랑

 

복층 구조의 레스토랑이며 벽면이 통유리로 되어 있다. 격식있는 식사에서부터 편안한 분위기의 캐주얼한 식사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 부대시설

 

▣ 스파 알릴라
리셉션 층 아래에 위치한 스파 알릴라는 천장이 아쿠아로 되어있어 은은한 물빛이 조명 역할을 해주어 분위기를 평온하게 해준다.

 

▣ 넓은 풀장
50미터 길이의 넓은 풀장에서 수영을 즐길 수 있다.

 

▣ 비치 카바나(Beach Cananas)
매우 편안한 매트리스와 쿠션으로 꾸며진 프라이빗 비치카바나에서 버틀러가 서빙하는 다과를 즐길 수 있다.

 

▣ 레져 컨시어지
알릴라 빌라 수리의 레져 컨시어지 팀은 “Journeys by Alila”로도 잘 알려져 있는데, 이 팀이 역점을 두는 바는 지역 내 커뮤니티 또는 토착신앙 등을 이해하는데 도움을 주는 것이다. 이를 통해 지역에 대해 더 깊은 이해를 얻을 수 있을 뿐 아니라 좀 더 의미 있는 여행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 그 밖의 편의시설
알릴라 갤러리, 라이브러리, 24시간 클리닉, 회의실 등

 

허니문에어텔닷컴 바로가기 : http://honeymoonairte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