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로 갈까?/발리,롬복,바탐

[발리 풀빌라] 트로피칼 빌라 (Tropical Villa - Jimbaran)

트로피칼 빌라 (Tropical Villa - Jimbaran)

 

 

 

주소: Jl. Wanagiri Jimbaran, Bali - Indonesia

TEL : 0361) 767 888 /  FAX : 0361) 767 999

 

 

 

 

 

 

 

리츠칼튼, 포시즌, 카르마 등 럭셔리 빌라들이 밀집되어 있는 짐바란에 또 하나의 최고급 럭셔리 빌라인 트로피칼

빌라가 2007년 오픈했다.

호화로운 휴양과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주요 컨셉으로 하고 있는 트로피칼 빌라는 발리 전통스타일에 기초를 두면서 현대적이면서 고급스러움과 럭셔리함이 함께 느껴지는 빌라이며, 각각의 빌라마다 다른 컨셉으로 꾸며져 있어, 마치 고급 개인별장에 온 듯한 느낌을 주는 빌라이다.

빌라내부는 고급스러운 원목자재와 대리석으로 꾸며진 럭셔리한 인테리어와 객실설비를 갖추고 있으며, 허니문이 사용하는 빌라는모두 2층 파빌리온으로 구성돼 있어, 보다 넓은 공간안에서 여유로운 허니문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각 빌라의 2층 테라스에서는 발리에서 석양이 가장 아름답기로 유명한 짐바란 해변가와 공항 활주로 등 발리의 야경이 한눈에 보이며, 분위기 있는 캔들라이트 디너를 2층 테라스에서 아름다운 야경과 함께 즐길 수도 있다.

넓고 고급스러운 거실이 있는 라운지 파빌리온에는 모든 조리기구가 구비돼 있으며, 식사와 라운지 공간으로 나눠져 있다. 수공계 티크목의 식사 테이블은 8명이 동시에 식사가 가능할 만큼 넓은 공간을 확보하고 있으며, 라운지에는 DVD, CD, 위성TV, 쇼파, 커피메이커가 구비돼 있다.

트로피칼의 또 하나의 자랑인 개인 수영장은 일반 발리의 풀빌라에 비해서 굉장히 큰 편이라서 여유있게 수영을 하거나, 선텐을 하는 등, 허니무너들이 자유로운 시간을 즐기기에 적격인 곳이다. 특히 트로피칼은 럭셔리 허니문에게 맞는 종업원들이 세심한 배려와 서비스로 최고의 만족을 선사할 것이다.

트로피칼 빌라는 공항에서 약 15분 정도 소요되며, 짐바란 해변까지는 도보로 10분 정도 걸리며, 꾸따 시내까지는 차량으로 20분 정도가 소요된다.

 

 

 

 

 

 

 

 

객실 정보

 

총 17채

2베드 빌라 - 1채

3베드 빌라 - 7채

4베드 비라 - 9채

 

 

객실 설비

 

욕실, 헤어드라이어기, TV, 오디오/VCD 시스템, 에어컨, 안전금고, 전화, 냉장고, 각종 주방기기, 응접실, 개인 전용 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