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로 갈까?/발리,롬복,바탐

[발리 풀빌라]  아야나 빌라 (AYANA Resort & Spa)

아야나 빌라  (AYANA Resort & Spa)

 

 

 

리조트명 : 아야나 빌라 (AYANA Resort & Spa)

주      소Jl. Karang Mas Sejahtera Jimbaran, Bali 80364 , Bali - Indonesia                 

연  락  처 : TEL : 62-361-702-222 / FAX : 62-361-701-555

 

인생의 여유로움을 찾아 전세계를 헤매는 여행자들에게 발리의 아야나(구,리츠칼튼)는 이제 빼놓을 수 없는 명소로 자리잡았다. 다채로운 볼거리와 휴식이 있을뿐만 아니라 고급리조트들이 몰려있는 잠바란 지역에서도 최고급 리조트에 속하기 때문이다.

<지상에서 받을 수 있는 가장 완벽한 서비스>
아야나 발리를 찾아 발리 웅우라라이 국제공항에 도착하면 아야나는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을 모신다. 공항에서 대기하고 있는 자동차는 메르세데스 벤츠를 비롯하여 토요타 기장로버, 오펠블레이저 등의 고급 승용차들이다. 아야나 발리에서는 운전자를 포함하는 렌터카 개념의 교통 서비스도 제공하는데 고객담당 스태프(GRO)를 찾으면 차를 준비해 발리의 한가한 교외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웅우라라이 공항에서 리무진 승용차를 이용해 이국적인 풍경이 펼쳐지는 도로를 따라 아야나 발리가 있는 짐바란까지 가는데 약 15분이 소요된다. 아야나 발리는 323개의 객실이 있는 최첨단 시설의 리조트 호텔이다.

 

 

 

 

 

◈ 객실 정보

 

바다와 붙어있는 듯 보이는 수영장에서 바다로 지는 석양의 아름다움을 느껴볼 수 있다. 깔끔하고 고급스럽게 단장된 넓은 객실의 창문을 열면 정원속에 시원하게 펼쳐진 초록색의 잔디 너머로 푸르른 바다가 한눈에 들어온다.

아이보리의 차분한 톤의 대리석으로 꾸민 욕실에는 두 사람이 한꺼번에 들어갈 수 있도록 디자인된 넓은 욕조가 눈길을 끈다. 욕조 옆에는 샤워부스가 있어서 더욱 한낮에 간단히 샤워를 하기에 편리하다. 객실은 완벽한 에어컨 시설을 갖추고 있다.

천장에는 비행기 프로펠러 같은 커다란 팬이 돌아가서 항상 쾌적하게 지낼 수 있다. 하루에 두 번씩 객실을 정리해주는 메이드 서비스도 아야나의 정성들인 서비스 품격을 느끼게 한다. 또한 발리 전통 양식으로 지은 빌라에서 투숙하면 잘 정돈된 정원의 조경과 빌라 안에 있는 개인전용 수영장이 신혼 여행객들의 마음을 붙잡아 둔다.

 

 

 

 

 

 

◈ 레스토랑


<발리 전통 무용과 같이 즐기는 낭만의 캔들 라이트 디너>
식당도 많고 먹거리도 다양하지만 무엇보다도 신혼 여행객들이라면 놓칠 수 없는 식사는 촛불만찬이다. 촛불만찬을 주문하면 리조트에서는 빌라정원에 낭만적인 저녁만찬을 준비해준다.
수백개의 촛불이 가든을 둘러싸고 수영장에는 그 촛불이 반사되어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촛불만찬은 파노라마 바다 전경이 바라보이는 “웨딩 가제트”에서 즐기게 된다. 또한 식사중에는 발리의 전통음악이 연주된다.

 

◈ 부대시설

 

 


<마사지에서 조깅까지 스포츠 천국>
아야나(구,리츠칼튼) 발리는 스포츠 천국이다. 피트니스 센터가 완벽히 구비되어 있고 수영장에서부터 테니스장 심지어는 조깅코스까지 갖추고 있다. 야외 수영장은 정원의 중심에 있는데 해변과 아주 가까워 마치 해변의 바다와 붙어있는 듯이 보이기도 한다. 호텔 전역에는 워킹이나 조깅을 할 수 있는 트랙이 준비되어 있다. 테니스장을 이용하려면 피트니스 센터 32번을 누르면 된다.

 

<동양 최대 규모의 스파 센터>
따뜻한 해수 속에 몸을 녹이고 향기로운 오일과 부드러운 발리의 손에 온몸을 맡겨보자. 오염 없는 자연 속에서 최고로 릴랙스된 당신들 마음마저 한껏 가벼워질 것이다. 발리 아야나(구,리츠칼튼) 리조트 텀스 마린 스파 센터 (ThermesMarins)는 동양에서 가장 큰 규모, 특히 이들이 자랑하는 ‘아쿠아토닉 풀’은 피부 관리와 노화 방지에 도움을 주어 많은 사람들이 애용하고 있다. 또한 발리니스 전문 마사지가사 유럽의 최신 제품을 이용해 관리 해주는 뷰티 트리트먼트, 마사지 등도 인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