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로 갈까?/발리,롬복,바탐

[발리 풀빌라]알릴라 수리 (Alila Villas Soori)

알릴라 수리 (Alila Villas Soori)

 

홈페이지 : www.alilahotels.com/soori

 

주소 : Banjar Dukuh, Desa Kelating, Kerambitan, Tabanan, Bali Indonesia

 

Tel : 62 361) 708 800

Fax : 62 361) 708 801

 

 

 

 

 

 

발리의 남서쪽 해변 발리섬의 명소인 타나롯 사원 가까이에 위치한 알릴라 수리 리조트는 파노라믹한 푸른빛 인도양, 멀리 희미하게 보이는 화산과 함께 위로는 신록의 라이스 테라스, 아래로는 아름다운 블랙샌드 비치를 볼 수 있다. 안락하고 편안한 객실과 다양하게 준비된 스파로 도심에서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할 수 있는 완벽한 리조트이다. 2009년 말에 오픈 하는 알릴라수리는 그림 같은 뷰를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며, 매우 번잡하고 혼잡한 쿠타 시내와 덴파사로 부터 멀리 떨어져 있어 마치 발리의 다른 섬에 와있는 듯한 느낌을 준다. 알릴라 수리에서 멀리 보이는 화산과 리조트 앞 신록의 라이스 테라스에서 부터 인도양 전경이 내려다 보이는 블랙 센드비치까지 아름다운 풍광을 자아낸다.

 

 

 

 

 

객실정보

 

총 48채

 

1
배드비치풀빌라– 15(156) / 

 

 1
배드오션풀빌라–15(257) /

 

1
배드테라스풀빌라–8(290)/

 

3
배드빌라–8(805)/

 

4
배드빌라–1(1,350)/

 

10
배드빌라–1(4,600)

 

 

 

 

 

 

 

객실 설비

- 개인풀장, 야외 식사테이블, 개인 카바나, 버틀러 서비스, 24시간 룸서비스, 리조트내 Wi-Fi사용 가능, gourmet bar, 객실 내 안전금고, 에스프레소 커피 & 티 메이커, 플라스마 TV, DVD플레이어, iPods, 실내, 외 레인샤워 & 제트샤워 시설, 욕실 내 남녀용품. 

 

 

 

 

 

 

 

부대 시설

스파 알릴라- 리셉션 층 아래에 위치한 스파 알릴라는 천장이 아쿠아로 되어있어 은은한 물빛이 조명역할을 해주어 분위기를 평온하게 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