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로 갈까?/필리핀

[보라카이 리조트] 솔마리나 (Sol Marina) 리조트

솔마리나 (Sol Marina)

 

 

 

 

빌 라 명      솔마리나 Sol Marina
홈페이지    
www.solmarinaresort-boracay.com
주 소         Punta Bunqa, Boracay Island, Malay Aklan,Philippines, Boracay 1100, philippines                   
전화 번호   
+63 36 288 2256

샹그릴라 프라이빗 비치의 연장선이 분가 비치를 프라이빗 비치로 사용하는 비치 프런트 리조트입니다.

리조트에서 무료 셔틀 탑승 시 디몰까지 약 15~10분이 소요됩니다.

보라카이 섬 북서쪽 비치프런트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지리적 이점으로 최고의 석양 뷰를 자랑하는 리조트입니다.

 

 

 

 

 

◈ 객실정보

 

호텔의 장점은 비할데 없는 서비스와 오락 시설이 마련되어 있는 것입니다. 호텔의 손님들은 내부에 있는 비즈니스 센터, 바, 무선 인터넷, 룸 서비스, 커피숍 같은 시설과 서비스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40개 중 하나의 객실에 들어서는 순간 하루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으며 샤워실, 무선 인터넷 (무료), 발코니 데크, 에어컨, 책상 같은 다양한 종류의 생활 편의시설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가든의 시설과 함께 편안한 분위기에서 하루를 보내실 수 있습니다. 이상적인 위치와 시설이 잘 어우러진 솔 마리나 보라카이 리조트 숙박시설은 다양한 옵션을 마주 할 수 있는 곳입니다.

 

 


 

◈ 부대시설

솔마리나 리조트에는 테니스코트, 수영장, 프라이빗 비치와 산책로가 있어서 고객께서 운동을 하시고과 휴식을 취하실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습니다.

레스토랑과 Pool Bar, Beach Bar 또한 마련되어 있으니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여유를 만족스럽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