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로 갈까?/필리핀

[보라카이 풀빌라] 아샤2(ASYA2) 리조트

아샤2(ASYA2)

 

태풍이 지나가고 선선한 가을바람이 마음을 들뜨게 하는 오늘이네요~~

모두들 맡음바 임무에 충실하시고 오늘도 화이팅 하세요~!

 

 

 

빌 라 명       아샤2    ASYA2

홈페이지      www.asyapremierboracay.com

주 소          Sitio Cagban, Barangay Manoc-Manoc Boracay Island, Malay Aklan Philippines

전화 번호    + 63 36 288 1790

스테이션3 끝자락에 위치한 아샤2 리조트는 비치 프런트 리조트로써 한적한 해변을 만끽하실 수 있다.

모든 객실이 빌라급으로서 최고의 시설과 전망을 갖추고 있으며 로비에서는 WiFi를 무료로 이용 수 있다. 아샤2 리조트는 전망 좋은 전경과 럭셔리한 시설로 로맨틱하고 럭셔리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객실에는 현대적인 시설로 갖춰져 있으며 모던한 분위기로 편안한 숙박 시설을 제공하며 쾌적한 환경을 자랑한다.

로맨틱한 분위기로 신혼여행으로도 이용하기에 최적인 리조트다.

 

 

 

 

◈객실정보

16개의 프리미어 스위트와 4개의 풀빌라를 가지고 있다. 객실수가 적어서 프라이빗이 강조돼 있으며, 조금더 여유롭게 지낼 수 있다.

전객실이 씨뷰 전망이며, 33평 이상의 룸을 보유하고 있는 보라카이의 럭셔리 리조트다.

아샤2 리조트의 전 객실에서는 환상적인 해변과 바다를 감상하실 수 있는 씨뷰 전망이며 보라카이에서 가장 넓은 33평 이상의 개인공간을 가지고 있다.

객실 내에는 TV/DVD플레이어, NDD/IDD전화 서비스, 안전금고, 커피/티 메이킹 시설, 미니바, 에어컨이 설치돼 있다. 냉온수를 사용할 수 있는 욕조는 아샤2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편안한 휴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부대시설

아샤2에서는 레스토랑과 바, 와인룸을 운영하고 있고, 야외수영장, 연회장, 피트니스센터, 비즈니스센터 또한 운영하고 있습니다.

로비에서는 무료로 WI-FI 인터넷 서비스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