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후기!

세부갔다 왔어요~~^^ - 유국현 님

6/4일날 세부 샹그릴라 리조트 다녀왔습니다..
여러가지 귀찮게 해드린게 많았는데.. 그래도 친철히 답변해 주셔서..
기분좋게 예약하고 갔다올 수 있었습니다.~ㅎㅎ
간단히 사진 몇장 올려드릴꼐여~

 




첫날.. 가자마자 편의점에서 산 음식들..ㅎㅎ 저희가. 술을. 좀 좋아해서리~~

 

 


 

호핑투어 할때...
정말.. 바다 색깔 끝내줬습니다.~~ 사진 보니 다시 가고 싶네여~

 

 

신랑보다 제가 훨씬 좋아했던.. ㅋㅋㅋ
신나게 달리던 저의 모습을 본 신랑이 너무 놀랐다던...

 

 

이쁘게 잘 살게 해달라고.. 소원을...

 

~~~  원래 둘다 사진을 많이 찍지 않는 편인데...
앨범 만들때 100장은 있어야 한다해서.. 열씨미 찍어왔습니다..ㅋㅋ
덕분에 즐거운 신혼여행의 추억 간직하고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