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로 갈까?/하와이,라스베가스

스타우드 계열 호텔 & 리조트 (마우이 편) - in Hawaii

스타우드 계열 호텔 & 리조트 (마우이 편)

Starwood Hotel & Resort (Maui) 

 

 

스타우드 호텔 & 리조트는 하와이에만 11개의 특급호텔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마우이 섬에 위치한 호텔과 리조트를 알아보려 합니다.  

 

 

오아후 : 쉐라톤 와이키키, 쉐라톤 프린세스 카이울라니, 로얄 하와이안 럭셔리 컬렉션 리조트,

            모아나 서프랑더 웨스틴 리조트 & 스파

마우이 : 쉐라톤 마우이 리조트 & 스파, 웨스틴 마우이 리조트 & 스파, 웨스틴 카아나팔리 오션 리조트 & 스파      
카우아이 : 쉐라톤 카우아이 리조트, 세인트 레지스 프린스빌 리조트, 웨스틴 프린스 빌

빅아일랜드 : 쉐라톤 코나 리조트 & 스파 앳 케아우호우 베이

 

 

 

 

 

쉐라톤 마우이 리조트 & 스파 (Sheraton Maui Resort & Spa)

카아나팔리의 전설인 블랙 록에 위치하는 쉐라톤 마우이 리조트 & 스파는 50주년을 맞이한 전통을 자랑하는 리조트 입니다. 이트로피컬 리조트는 가족, 로맨스, 모험을 찾는 분들과 회의 참석을 위해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최적의 장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최근 새단장을 마친 객실에서는 우거진 정원, 용암 바위 수로, 수영 라군의 숨 막힐 듯 아름다운 전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웨스틴 마우이 리조트 & 스파 (Westin Maui Resort & Spa)

웨스틴 마우이 리조트 & 스파으이 헤븐리 스파 '바이 웨스틴'은 최근 하와이 웨스틴의 헤븐리 스파에 단독으로 제작, 공급되는 후알라니(천상의 과일)제품 라인을 발표했습니다. 파인애플과 패션 후르트 에센스가 스파의 헤븐리 마사지와 후알라니 스크럽 & 비시 샤워의 효과를 더욱 향상 시켜드립니다. 수상경력을 자랑하는 마우이 카아나팔리 비치에 있는 오션 프론트 스파에서 몸과 마음의 리프레쉬를 경험해 보세요.

 

 

 

 

 

 

 

 

 

웨스틴 카아나팔리 오션 리조트 빌라 (Westin Ka'anapali Ocean Resort Villas)

웨스틴 카아나팔리 오션 리조트 빌라에 머무는 동안 독창적이고 창조적인 아일랜드 스타일의 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이탈리안 그릴 레스토랑인 풀레후에서는 로컬 풍미가 가미된 정통 이탈리아 요리를 선보이며, 유명 바텐더인 매니 히노조사가 선보이는 정원에서 영감을 받은 칵테일을 음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남녀노소에게 인기인 웨스틴 카아나팔리의 풀에서는 회전 배럴 워터 슬라이드에서 마음껏 물놀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자료출처 : Starwood Hotel & Resort

 

 

 

예약 문의 : 02-516-6226

www.honeymoonairte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