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로 갈까?/하와이,라스베가스

스타우드 계열 호텔 & 리조트 (카우아이 편) - in Hawaii

스타우드 계열 호텔 & 리조트 (카우아이 편)

Starwood Hotel & Resort (Kauai) 

 

 

스타우드 호텔 & 리조트는 하와이에만 11개의 특급호텔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카우아이 섬에 위치한 호텔과 리조트를 알아보려 합니다.  

 

 

오아후 : 쉐라톤 와이키키, 쉐라톤 프린세스 카이울라니, 로얄 하와이안 럭셔리 컬렉션 리조트,

            모아나 서프랑더 웨스틴 리조트 & 스파

마우이 : 쉐라톤 마우이 리조트 & 스파, 웨스틴 마우이 리조트 & 스파, 웨스틴 카아나팔리 오션 리조트 & 스파      
카우아이 : 쉐라톤 카우아이 리조트, 세인트 레지스 프린스빌 리조트, 웨스틴 프린스 빌

빅아일랜드 : 쉐라톤 코나 리조트 & 스파 앳 케아우호우 베이

 

 

 

 

 

쉐라톤 카우아이 리조트(Sheraton Kauai Resort)

포이푸 비치의 새로운 명소로 재탄생한 쉐라톤 카우아이 리조트, 럼파이어에서는 월요일의 마이타이에서부터 토요일의 씨푸드 스페셜까지, 매일밤 다른 테마 메뉴를 제공합니다. 태평양의 180도 파노라마 전망을 즐기실 수 있는 남해안 최신 핫스팟에서 카우아이의 아름다운 석양을 감상해보세요.

 

 

 

 

 

 

 

 

 

 

 

 

웨스틴 프린스빌 오션 리조트 빌라(The Westin Princeville Ocean Resort Villas)

카우아이 북쪽 해안의 절벽에 위치하는 웨스틴 프린스빌 오션 리조트 빌라는 낭만적인휴가를 찾는 커플에게 최적입니다. 광대한 태평양을 내려다 보며 즐기는 커플 로미로미 마사지와 당신만을 위한 맞춤 메뉴가 구비된 전용 파파이 카바나의 저녁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여유로운 공간의 감각적으로 디자인된 빌라에는 내집처럼 편안한 숙박을 위한 모든 편의 시설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세인트 레지스 프린스 빌 리조트(The St. Regis Princeville Resort)

아름다운 결혼식과 기념일, 신혼 여행에 최상인 하와이의 낭만적인 장소, 세인트 레지스 프린스빌. 이특별한 장소에서 많은 커플들이 일생의 중요한 긴 여정을 시작하였습니다. 하날레이 베이의 이국적인 바다를 배경으로 사랑을 서약해보세요. 리조트의 최신 야외 행사 장소인 '레올라니 코브'는 최근 세계적인 유명 인사의 결혼식에 이용되었으며, 장소 본연의 우아함과 더불어 200그루의 풍성하게 늘어진 화이트 오키드의 캐노피가 새로운 삶을 시작하는 커플에게 극적인 분위기를 선사합니다.

 

 

 

 

 

 

 

 

 

 

 

자료출처 : Starwood Hotel & Resort

 

 

 

예약 문의 : 02-516-6226

www.honeymoonairte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