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로 갈까?/하와이,라스베가스

[오아후 호텔] 힐튼와이키키 비치 (Hilton Waikiki Beach)

힐튼와이키키 비치 (Hilton Waikiki Beach) 

 

 

 

리조트명 : 힐튼와이키키 비치 (Hilton Waikiki Beach)                                         

홈페이지 : www.waikikiprincekuhio.hilton.com

주     소 : 2500 Kuhio Avenue Honolulu

연  락  처 : TEL : 808-921-5507

 

2010년에 프린스 쿠히오를 힐튼이 인수하고 리노베이션하여 차분한 분위기와 우아함을 갖춘 업그레이드된 호텔로 대변신에 성공했습니다.  힐튼 와이키키 비치 호텔은 영국의 유력 여행지 <콘데 나스트 트래블러(Conde nast Traveler Magazine)>의 'Quality & Pricing'으로 인정받았습니다.

 

 

 

 

 

 

 

객실정보

 

힐튼 와이키키비치 37층 건물의 601개 객실과 스위트룸은 부담스럽지 않은 편안한 체류를 보장합니다.

전 객실은 고급 원목 바닥과 하와이 특유의 무늬를 포인트로 준 인테리어와 숙면을 취할 수 있는 매트리스와 깃털로 만든 베개로 편안함을 더했고 대리석으로 장식된 욕실로 꾸며져 있습니다.

 

 

 

 

 

부대시설

 

호텔 1층에 있는 MAC 24-7은 24시간 운영하는 레스토랑인데, 조식쿠폰을 정해진 시간이 아닌 24시간중 아무때나 쓸 수 있다는 특별함이 있으며, 저녁에는 1층 로비에 있는 바에서 라이브 공연도 합니다.
그밖에도 시그니처 레스토랑, 스타일리시한 로비 바, 풀 데크, 24시간 운영하는 비즈니스 센터, 피트니스 센터, 900명 규모의이벤트 룸 등 필요한 시설은 빠짐없이 갖추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