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로 갈까?/하와이,라스베가스

[오하우] 하와이 오하우(O'ahu) 관광지

하와이 - 오하우

 

태풍 산바가 올라온다고 하네요~~대비 철저히 하시고~~

태풍 걱정 하나 없는 하와이로 떠나볼까요??? 

하와이에 가면 꼭 가는 호놀룰루 공항과 와이키키 비치는 오하우에 있다! 관광객이 들어가는 6개의 섬 중에 세번째로 면적이 큰 섬이며, 다양한 문화가 공존하는 국제적인 도시이자 인기있는 여행지이다.

 

 

 

동부섬 투어

     다이아몬드헤드, 카할라고급주택가, 하나우마베이, 한국인지도마을 등을 다니며 하와이 동부의 길을 익혀보자. 이곳들을 다니다 보면 다음날 어디를 가봐야 할지 어떤것들을 해봐야 할지 하와이를 도착하기 전의 생각과는 많이 달라질 것이다. 정말 하고싶은 것들이 많아 질 것!!

 

 

다이아몬드 헤드

다이아몬드헤드는 입구까지만 가서 시내와 해변 등 전망만 봐도 좋지만, 정상까지 올라가서 오하우의 전경을 보는 것은 더욱 좋다. 하이킹 소요시간은 약 40분 정도로 아침 일찍 하이킹을 하여 일출을 보게 된다면 그 아름다움이 배가 될 것이다. 날이 밝으면 주변 섬들까지 보인다.

 

 

한국인지도마을

언덕에 위치한 지도마을은 우리나라의 지도 모양과 비슷하게 생겨서 한국 관광객의 관심을 받는 곳이다.

 

 

하나우마베이

하나우마베이는 파도와 해류가 거칠지 않고 산호초가 많아서 스노클링하기 아주 좋은 장소이다. 굳이 장비를 갖출 필요도 없이 스노클링만으로도 예쁜 열대어와 산호를 잘 만날 수 있다.

 

 

블로우 홀(Blow Hole)

블로우 홀은 마치 고래 등에서 물이 뿜어져 나오는 것 처럼, 물쇼를 하는 분수대처럼 파도가 칠 때마다 구멍을 통해 물이 솟구쳐 오르는 것을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