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로 갈까?/태국,베트남

[푸켓 풀빌라] 웨스트샌드(West Sand Resort & Spa - Phuket)

West Sand Resort & Spa - Phuket

웨스트 샌드 리조트 푸켓

 

 

 

'Thailand Property Awards 2008 Green Development Winner' 2008년 태국 그린개발 건축 상에 빛나는 웨스트 샌드 리조트

웨스트 샌드 리조트는 전체면적 48에이커(59,000평)의 상상하기 힘든 넓은 부지 위에 만들어져 있는 푸켓 최고의 리조트로 110개의 프레스티 빌라와 최상위급 손님을 모시기 위한 레지던스 빌라를 보유하고 있다.

500여 미터의 리조트 전용 마이카오 비치를 두고 있으며 리조트 곳곳에 만들어진 폭포와 호수, 조경 등은 어디서든 자연들 느낄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다 또한 그동안 푸켓에선 볼 수 없었던 워터파크 시설을 부대시설로 만들어 또 하나의 새로운 시도와 함께 다양함을 갖춘 최상의 리조트라 할 수 있다.

 

 

 

 

 

[룸타입 및 객실 설비]

웨스트 샌드 리조트는 426개의 프레스티 빌라와 최상위급 손님을 모시기 위한 레지던스 빌라를 포함 총 447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크게 빌라형식의 룸 타입과 레지던스 빌딩형태의 룸으로 구분 지을 수 있다.

화이트 톤의 현대적인 감각을 살려 디자인 했으며 투숙객들의 편의를 위한 시설 및 구비설비들을 잘 갖추고 있어 어떤 목적의 여행이던 안락하면서도 즐거운 여행을 즐길 수 있다.

 

 

 

 

 

 

 

 

 

 

1) 2베드 풀빌라

 

- 단독 빌라 형식의 2베드 프라이빗 가든빌라로 2개의 침실과 리빙룸 아웃도어 자쿠지를 가지고 있다.

 

 

2) 2베드 오션프론트 풀빌라

 

 - 2베드 풀빌라와 동일 구조이나 전체 빌라 면적이 크고 비치 앞에 위치 리빙룸 테라스를 통해 비치로 나갈 수 있다.

 

 

3) 펜트하우스 풀빌라

 

- 레지던스 빌라동 건물에 위치하고 있는 룸타입으로 건물의 상층을 사용하는 복층형태의 룸 타입이다. 2베드 또는 3베드 룸으로 구분되어 있으며 룸의 하층을 리빙공간과 세컨 침실로 사용하며 상층을 메인 침실로 사용하고 있다. 또한 상층 테라스에 루프탑(옥상)형식의 공간이 있어 그곳에 프라이빗 풀과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선베드를 구비하고 있다.

 

 

4) 디럭스, 패밀리 스위트, 스위트

 

- 각각 레지던스 빌라동 건물에 위치하고 있는 룸타입으로 기본이 되는 룸타입들 이다.

 

 

 

 

 

 

*빌라 면적 및 풀 사이즈

 

- 2베드 풀빌라 275sq.m ( ) 풀 사이즈, 2베드 오션 프론트 풀빌라 445sq.m ( )풀 사이즈, 펜트하우스 풀빌라 335sq.m ( ) 풀 사이즈

 

 

 

*객실 설비

 

- 리빙공간에 리빙용품, 미니바, 티&커피 및 메이커, LED TV, DVD 플레이어, Wi-Fi 인터넷

 

 

 

[리조트 부대시설 및 서비스]

 

1) Balance Spa AT West sand

- 다양한 프로그램을 갖춘 스파시설로 타이스타일과 현대적 스타일을 다양하게 체험할 수 있다.

 

2) Sunset Breeze Restaurants

- 메인 수영장 옆 비치 앞에 있는 메인 레스토랑으로 전식 가능하며 멋진 석양을 감상할 수 있다.

    Deli Jungle Restaurants

- 워터파크 안에 위치한 레스토랑으로 간단한 음료 및 식사가 가능하다.

    Breeze bar

- 메인 레스토랑 안에 있는 비치 바, 다양한 음료를 즐길 수 있다.

    Coconut Cafe

- 워터파크 안에 위치한 풀바로 간단한 음료 및 스낵을 즐길 수 있다.

 

3) Splash Jungle

- 푸켓 최대워터파크 시설 워터 슬라이더, 웨이브 풀, 슈퍼 볼, 리버 등 각종 물놀이 시설을 즐길 수 있다.

 

4) PADI Water Centre

- 전문 다이빙 강사를 통해 국제공인 다이빙 수료 및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워터센터

 

 

 

 

 

 

 

 

 

* 마이카오 비치를 바라볼 수 있는 메인 수영장

* 워터스포츠 센터(PADI 다이빙 샵 운영)

* 스파센터

* 베이비 시어터 서비스

* 세탁 및 드라이 크리닝 서비스

* In-Room 마사지 서비스

 

 

[리조트 지도 및 위치 정보]

 

 

www.west-sand.com

- 푸켓 마이카오 비치에 위치 푸켓 공항에서 차량으로 10분 이동, 리조트에서 파통비치까지 40분 이동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