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로 갈까?/칸쿤

[칸쿤] 블루 다이아몬드 리조트(Blue Diamond Resort)

블루 다이아몬드 리조트(Blue Diamond Resort)

 

멕시코 최고의 로맨틱 휴양지로 각광받고 있는 리비에라 마야 지역의 캐리비안 해변에 위치한다. 눈부신 에케랄드 빛 바다와 반짝이는 백사장, 순수 그대로의 열대 정글과 잘 가꿔진 야자수 정원 등 휴양지가 갖춰야할 최고의 자연조건을 모두 갖추고 있다.

칸쿤 공항에서 30분 거리이며, 셀하, 스칼렛의 액티비티, 플라야텔 카르멘 5번가와는 10분 거리에 있다. 올인클루시브 리조트로 다양한 음식, 주류, 체험활동 등이 무료로 제공되어 더욱 여유롭고 풍요롭게 휴양을 즐길 수 있다.

만 18세 이상 성인만 출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로맨틱한 분위기나 조용한 휴양을 원하는 허니무너들에게 더 없이 잘 어울리는 곳이다.

 

 

 

 

 

객실 정보

 

'캐리비안 해를 한눈에 담아내는 럭셔리 스위트룸'

목재와 석회석이 조화를 이룬 세련된 분위기의 객실은 바다부터 천장에 이르는 전면 유리창이 설치되어 있어 자연 친화적이고 시원한 느낌을 주며, 유리 패턴의 대형 창문으로 카리브해를 한눈에 볼 수 있다. 리비에라 마야 지역 내 리조트 중 가장 많은 오션뷰 객실을 보유한 럭셔리 리조트로 진정한 휴식과 힐링이 돌 최적의 현대적인 시설을 갖추고 있다.

2층 구조의 128개 빌라는 깔끔한 색상과 럭셔리 고급 대리석 대나무로 꾸며져 있다.

 

 

객실 설비

 

- CD 플레이어

- DVD 플레이어

- 프리미엄 케이블

- 위성 채널 및 홈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

- 42인치 TV

- 아이팟 도킹 스테이션

- 미니바

 

 

 

 

 

 

 

 

부대시설

 

올인클루시브 야외 수영장, 실내 수영장, 사우나, 피트니스 시설, 한증막 등이 준비되어 있다.

소규모 회의실, 리무진 서비스, 시청각 기기 이용가능하며, 스포츠 및 레저시설도 갖춰져 있어 녹색 필드와 에메랄드 빛 바다가 이루어진 두개의 18홀 골프 코스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풀 서비스 헬스 스파에서는 전신 트리트먼트 서비스, 마사지 서비스, 트리트먼트 룸, 얼굴 트리트먼트 서비스, 미용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25,000평방피트 규모의 SPA는 마야인의 철학과 아시아의 치유 의식을 바탕으로 한 건강 프로그램에 피트니스 센터, Knesis Studio & Yoga Studio 등 다양한 시설 등을 통합적으로 운영하여 여행 중 힐링을 경험할 수 있도록 세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레스토랑 & 바

 

Cheviche : 하루 중 언제든지 신속하게 식사를 즐기기에 이상적인 해변 앞에 위치해 있으며, 매일 신선한 해산물과 생선요리가 준비된다. 캐주얼 복장으로 입장 가능.

Ambar : 중앙 석호가 내려다 보이며 혁신적인 퓨전 요리를 제공한다. 우아한 캐주얼(긴바지, 폴로 셔츠 등) 복장으로 입장 가능하다.

Swimming Bar : 다양한 마가리타와 칵테일을 즐기며 멋진 바다를 한눈에 볼 수 있다.

Cigar Lounge : 세련된 옥상 바에 위치한 시가 라운지는 세계적인 다양한 시가, 와인과 주류를 즐길 수 있다.

Brulee : 차와 커피를 마시면서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예약 문의 : 02-516-6226

www.honeymoonairte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