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로 갈까?/캐나다

캐나다의 5대 매력(맛있는 캐나다)

캐나다의 5대 매력 (5 Themes of Canada)

 

맛있는 캐나다

 

태평양, 대서양, 그리고 북그해와 접한 비옥한 대지 덕분에 캐나다의 맛은 매우 다채롭습니다.

명성 높은 쉐프들은 현지의 자연 식재료를 이용해 환상적인 맛을 선사하며 솜씨를 뽐냅니다.

그 맛을 세계 각지 본고장의 맛으로 맛보는 것은 다문화 국가에서만 가능한 일입니다.

슬로우 스리고 다문화의 맛, 이것이 캐나다의 음식 문화 입니다.

 

 

1. 인기 레스토랑

   Restaurant

 

식재료가 풍부한 캐나다로 세계 각지의 요리사가 모여듭니다. 여름에는 평판 좋은 레스토랑의 테라스에서 여유롭게 저녁을 즐겨봅시다. 이것도 캐네디언 스타일!

전문 쉐프가 구워 올리는 알버타 비프는 꼭 먹어봐야할 음식 중 하나!! 육즙이 풍부하고 맛이 일품입니다.

 

 

 

 

 

 

 

2. 세계 각국의 맛

   Multicultural Cuisine

 

전세계의 문화가 공존하고 있는 캐나다에서는 음식의 맛도 국제적입니다.  몬트리올에서는 쫀득함을 자랑하는 베이글을 놓치지 말아야 합니다.

신선한 생선과 조개를 사용한 스시를 비롯한 각국의 고유 요리도 이미 캐나다 요리의 기본이 됐다는 사실!

 

 

 

 

 

 

3. 메이플 시럽

   Maple Syrup

 

퀘벡주와 오타리온 주 등 캐나다 동부 지방은 세계 1위의 메이플 시럽 산지입니다.

초봄 수확시기가 되면, 현지인들이 메이플 시럽 농가에 모여 전통요리와 메이플 태피(Maple Taffy)를 즐기는 축제도 열립니다. 메이플 태피는 메이플 시럽을 눈위에 뿌려 굳힌 게 만든것 입니다.

 

 

 

 

 

 

 

4. 해산물

   Seafood

 

태평양의 연어부터 대서양의 랍스터와 굴까지, 이렇게 해산물이 풍부한 나라는 다른 곳에는 없을지도 모릅니다.

 

 

 

 

 

 

5. 내츄럴 푸드

    Natural Food

 

캐나다에서는 자연주의 농법이 주류를 이루고 있습니다. 오가닉&내츄럴 식재료를 전문으로 하는 마켓이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6. 캐나다 와인

    Canadian Wine

 

세계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아이스와인, 우아한 맛과 향기, 고급스러운 단맛은 그야말로 [마시는 보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온타리오 주의 나이아가라 지역, 그리고 브리티시 컬럼비아 주의 오카나칸 지역을 비롯해 캐나다 각지에 새로운 와인 생산지가 생기고 있습니다. 견학과 시음도 할 수 있는 캐주얼한 와이너리가 가득한 캐나다로 가볼까요?

 

 

 

 

 

 

 

 

자료출처 : 캐나다 관광청 

 

예약 문의 : 02-516-6226

www.honeymoonairte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