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로 갈까?/태국,베트남

[푸켓 리조트] 마이카오 드림 나따이 Maikho Dream Resort & Spa Natai - Phuket

Maikho Dream Resort & Spa Natai - Phuket

마이카오드림 나따이 리조트 푸켓

 

 

 

 

빌 라 명 마이카오드림 나따이 Maikhao Dream Resort & Spa, Natai

홈페이지 http://www.maikhaodream.com/natai/

주 소 55 Moo 6, Koj Jloi Takuathung, Phang Nga, Thailand 82140

전화 번호 + 66 (0)76 371 321

팩스 번호 + 66 (0)76 371 327

 

 

 

 

 

 

 

 

 

 

신혼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예비허니무너들이라면 푸켓에 있는 마이카오드림 나따이 리조트를 소개하고 싶다.

 

2013년 봄 허니문 최고의 리조트라 불려도 손색이 없는 마이카오 드림 나따이를 만나보자.

 

 

 

 

푸켓을 대표하는 또 하나의 꿈... 마이카오드림 나따이 리조트

 

 

2011년 5월 푸켓 마이카오비치에 들어선 마이카오 풀비라를 선두로 시작된 푸켓 럭셔리 리조트의 새로운 역사 이제 그 두 번째 리조트가 2011년 우리 앞에 나타났다.

“마이카오드림 리조트 나따이 푸켓”

 

 

 

푸켓 공항을 기준으로 북부지역으로 30km 떨어진 나따이 비치앞에 자리잡고 있는 마이카오 드림 나따이 리조트는 아름다운 전용비치와 생공감 넘치는 넓은 시야, 편안한 하면서 넓은 조경단지를 자랑하는 리조트다.

현대적인 타이의 인테리어를 기본으로 심플하면서도 밝은 세련미를 느낄수 있으며 안락함을 선사한다. 또한 최상의 객실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총 56개의 객실만을 만들어 한층 그 품위와 서비스를 높이고 있다.

여유로운 휴식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마이카오드림 리조트 나따이 푸켓!!

 

 

 

 

[룸 타입 및 객실 설비]

 

 

 

 

 

 

 

마이카오드림 리조트 나따이 푸켓은 총 56개의 객실수를 가지고 있다.

전체 부지면적에 비해 너무나 적은 객실수는 투숙객을 위한 최상의 서비스를 위한 마이카오 드림 리조트 나따이의 자랑이다.

현대적인 모던 타이스타일을 디자인 기반으로 밝은 인테리어로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아름다움을 자랑하고 있으며 다양한 룸 타입으로 다양한 투숙객의 취향을 만족시켜주고 있다.

 

 

 

1)디럭스 룸 - 가장 기본이 되는 룸타입으로 세련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2)디럭스 스윗 - 침실공간과 거실공간이 불리된 스윗으로 넓은 객실공간과 거실공간 고급스럽게 만들어진 2개의 욕실을 가지고 있다. 테라스 공간을 통해 메인 수영장 및 비치를 바라볼 수 있으며 고풍스러운 인테리어에서 휴식의 여유로움을 선사해 준다.

 

 

 

3)디럭스 듀플렉스 - 비치 앞쪽에 위치한 건물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2층의 복층형식으로 만들어진 룸 타입이다.

하층에 독립된 거실공간이 있으며 상층에 침실 공간을 가지고 있다. 공간의 분리로 인해 조금 더 포근한 안락함을 선사하며 객실내 상층으로 연결해주는 계단과 탁트힌 전망은 영화에서나 볼 것 같은 장면이다.

 

 

 

4)가든 테라스 - 건물 1층에 위치한 룸타입으로 넓은 객실 공간과 그보다 더 여유로운 테라스 공간이 큰 장점이다.

개인정원과도 같은 테라스를 통해 리조트 외부로 이동이 가능하며 리조트의 푸른 조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다.

 

 

 

5)풀 테라스 - 마이카오드림 리조트 나따이 푸켓에 유일한 풀빌라 룸 타입으로 가든테라스룸과 동일한 객실 구조를 가지고 있다. 단 테라스 공간에 개인용 풀을 만들어 풀빌라로 사용하고 있다.

고급스러운 객실 분위기와 넓은 테라스 공간 그리고 그곳에 나만의 개인풀이 있는 최상의 조건을 가지고 있는 룸타입니다.

 

 

 

*객실설비 - 40인치 LED TV, DVD플레이어, 티&커피 메이커, 데스크책상, 비치백, 헤어드라이기, Wi-Fi 인터넷&유선

 

 

 

 

 

 

 

 

 

 

 

 

 

[리조트 부대시설 및 서비스]

 

 

 

 

 

 

 

 

1)Leelavadee - 메인레스토랑이며 비치레스토랑으로 아름다운 안다만 해의 풍경을 보며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조식뷔페 및 간단한 중식 식사와 노을지는 석양을 보며 디너를 즐길 수 있게 되어 있다.

 

 

2)Natai - 리조트를 대표하는 실내 레스토랑으로 비치 앞에 위치하고 있으며 다양한 태국요리를 맛볼 수 있다. 푸켓을 대표하는 전문 셰프의 완벽한 요리를 경험할 수 있는 곳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