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로 갈까?/태국,베트남

[푸켓 리조트] 센타라 그랜드 비치(Centara Grand Beach)

센타라 그랜드 비치(Centara Grand Beach)

 

 

까론 비치에 위치한 센타라 그랜드 비치 리조트는 태국의 센타라 리조트 그룹의 야심작으로 2010년 오픈됐습니다. 파통시내와도 가깝고 아름다운 바다에 붙어 있어 휴양과 자유여행을 하기에 아주 좋은 위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화로운 해변과 함께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춘 최고급 리조트로 새롭게 선보인 센타라 그랜드 호텔은 파통시내까지 차량으로 약 5분 정도 걸리며, 공하엥서는 40분 정도 소요됩니다.

포르투갈풍의 건축양식은 유럽에 와 있는 느낌을 주기에 손색이 없으며 객실 시설 또한 최고급 마감재를 사용하여 그 어느 리조트와 견주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꾸며져 있습니다.

 

 

 

 

 

 

 

객실 정보

 

262개의 객실과 빌라

디럭스 126, 스파디럭스 63, 디럭스 풀 스윗 45, 럭셔리 풀스윗 18실 및 6개의 원베드 풀빌라와 4개의 2베드 풀빌라 등 총 262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발코니 또는 테라스를 가지고 있으며 모두 씨뷰가 가능하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더불어 스파룸에는 발코니에 자꾸지를 설치하여 편안하고 안락한 객실을 만들어 투숙객에게 최고의 휴양을 제공하고자 하였습니다.

특히 풀빌라와 풀스윗 그리고 스파 프리미어룸 투숙 고객에게는 클럽의 특권이 주어지는데, 별도의 클럽 라운지에서 5가지의 무료 음식와 체크인 또는 체크 아웃을 별도의 공간에서 특별히 제공해 드리며, 매일 30분간의 무료 인터넷 사용이 가능합니다.

 

 

 

 

 

 

 

 

 

레스토랑

 

The Cove(인터내셔널 및 아시안 음식), Ripples(풀사이드 바), Splash(Swim-up Bar), The Beachcomber(비치클럽 스넥바), Luna(야간 공연을 볼 수 있는 레스토랑), Mare(클래식 이태리 레스토랑), Lobby Lounge 등 총 7개의 식당을 가지고 있습니다.

 

 

 

 

 

 

 

 

부대시설

 

워터파크 시설과 4개의 수영장을 갖추고 있습니다.(메인수영장, 자꾸지 수영장, 유아 풀, 성인 풀) 그리고 아동을 동반한 부모를 위한 키즈클럽이 준비되어 아이들에게 새로운 문화체험을 선물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