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로 갈까?/태국,베트남

[푸켓 풀빌라] 인도친(상띠) 풀발라(Indo Chine (Santi))

인도친 (상띠) 풀발라

Indo Chine (Santi)

 

 

'평화로운 고요한' 이라는 의미의 빌라 인도친(상띠)는 초특급의 럭셔리 리조트와 최고급 스파 그리고 백만달러짜리 레스토랑을 겸비한 독특한 복합 리조트 단지이다.

푸켓에서 가장 활기차고 매력적인 파통비치와 안다만의 절경을 감상할 수 있는 곳이다.

26채의 풀빌라와 11채의 자쿠지 빌라가 있으며, 빌라 어느 곳에서든 탁트인 바다전망을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인도친의 모든 빌라는 풀서비스가 가증하며 100% 완벽한 프라이버시와 멋진 뷰 전망을 자랑하고 있다.

각각의 빌라는 개별 정원 테라스 인피니티 개인풀장, 자쿠지, 파빌리온 등 빌라 내 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고 탁트인 바다전망을 빌라 내 침실과 거실에서 즐길 수 있다.

 

위치 : 도심에서 11km 정도 거리에 있으며 공항까지 45분 소요된다.

주소 : 328/81 Prabaramee Road Kalim Beach, Patong, Kathu, Phuket 83150 Thailand

웹사이트 : www.indochineresorts.com

 

 

 

객실 정보

 

26채 빌라는 넓은 실내 공간과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돋보이며 탁트인 바다전망은 이국의 낭만과 사치스러움을 느끼게 하는 곳입니다. 넓은 개인수영장과 고급스런 내장재는 빌라의 품위를 더 높여준다.

11채의 자쿠지 빌라는 넓은 야외 테라스에 자쿠지 욕조가 있어 바다를 바라보며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다.

 

 

객실 시설

 

- 킹사이즈 베드

- 오션뷰

- IDD 국제전화

- 욕조&샤워시설

- 32인치 평면 TV

- DVD 플레이어

- 목요가운&슬리퍼

- 커피 메이커

- 리빙공간

- 안전 금고

 

 

 

 

 

 

 

 

 

 

 

 

레스토랑

 

시원한 바다 전망의 가야 레스토랑은 각국의 다양한 요리를 제공하며, 에어컨이 시원한 바람을 뿜어주는 실내에서 혹은 바다에서 불어오는 부드러운 바람을 즐기며 실외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레스토랑 뒤편 오픈 테라스 바에서는 이태리산 화이트 치즈로 구운 갈릭 피자 등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다.  \

 

 

부대 시설

 

- 메인 수영장

- 개인 수영장

- 피트니스 센터

- 스파센터

- 자쿠지

- 픽업서비스

- IDD 서비스

 

 

 

 

 

 

 

예약 문의 : 02-516-6226

www.honeymoonairte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