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로 갈까?/태국,베트남

[푸켓 풀빌라]두짓 라구나(Dusit Laguna Resort)

Dusit Laguna Resort

PHUKET

 

 

리조트개요

 

세계적인 휴양지 푸켓의 북서쪽 푸켓 국제공항에서 약 40분 거리의 7km에 달하는 방타오 비치(Bang Tao Beach)에 위치해 있다. 두짓 라구나 리조트는 푸켓 최고의 리조트 단지인 라구나 단지에 자리한 5개의 리조트 가운데 하나이다. 반얀트리, 알라만다, 쉐라톤, 라구나 비치와 함께 9개의 호수가 연결된 사이에 위치한 5개의 리조트 중 제일 가장자리에 자리하고 있다. 라구나 단지 내의 리조트들은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있어 푸켓 제일의 골프코스인 반얀트리 클럽을 비롯해서 모든 부대시설들을 서로 이용할 수 있다. 라구나 타운 내를 도는 셔틀버스가 5분 간격으로 운행되고 있으며, 각 리조트 사이에 놓여있는 방타오만의 수로를 오가는 페리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로비를 중심으로 3개의 넓고 나직한 건물 내에 총 226개의 룸이 자리하고 있으며, 썬베드와 쭉 뻗은 야자수와 잔디가 깔린 넓은 정원 앞으로 깨끗한 전용 비치가 펼쳐져 있다.

두짓 라구나 리조트는 1987년 푸켓에서 가장 먼저 오픈한 호텔로 오랜 세월에 따른 국제적인 감각의 서비스 노하우와 시설 면에서도 고객들 사이에 만족도를 얻어내고 있다. 두짓리조트의 특급 체인인 두짓 라구나 리조트는 정원이 400ha에 달하는 멋진 경관을 자랑한다.

또한, 모던 타이 스타일과 목조를 사용한 리조트는 우아하면서도 안정된 분위기를 갖추고 있으며, 모든 객실에는 발코니가 갖추어져 있어 더욱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두짓 클럽룸은 현대적이면서 세련된 현대적 이미지를 갖춘 룸으로 블루와 화이트 색상에, 거울과 유리를 이용하여 더욱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또한 클럽 룸 손님들만을 위한 클럽라운지 운영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서비스 혜택도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390 Srisoontorn Road Cherngtalay, Talang, Phuket 83110, Thailand

T. 66 (0) 7632 4324

F. 66 (0) 7632 4174

E-mail. dlp@dusit.com

http://phuket.dusit.com

 

 

 

 

 

 

 

룸 타입 및 객실정보

 

1. Oceanfront Deluxe(트윈 27, 더블 26/ 32sqm)

천연 원목을 사용하여 태국 전통의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도록 지어진 이 룸은, 도자기와 앤틱조각들로 인테리어 되어 있다. 방타오 비치의 전경이 바로 보이는 전용 테라스를 갖추고 있으며, 분리된 욕실을 갖추고 있는 편안함이 느껴지는 룸이다.

 

2. Deluxe Sea View(트윈 42, 더블 42/ 32sqm)

오션뷰를 지향하는 디럭스 시뷰 룸 역시 태국 전통 분위기가 느껴지도록 디자인되어 있

 

3. Deluxe Lagoon View(트윈 24, 더블 24/ 32sqm) 

라군이 보이는 전경의 룸으로 도자기와 엔틱 조각, 타이 직물로 인테리어 된 멋진 룸이다.

 

4. Land Mark Suite(트윈 3, 더블 7/ 64sqm) 

어느 곳보다 멋진 리빙 공간을 갖추고 있는 이 룸은 모던 타이 스타일에 넓은 베드룸과 더불어 스윗마다 2대의 TV, 책상, 다이닝 테이블을 갖추고 있다.

 

5. Princess Suite(더블 1/ 96sqm) 

바다와 라군의 전망이 바라다 보이는 프린세스 스윗은 대리석과 중국 및 포르투갈의 가구들과, 화려한 색상의 소파와 쿠션을 갖추고 있는 럭셔리한 룸이다. 거실과 연결된 욕실에는 욕조와 샤워실이 분리되어 있으며, 옷장이 있다.

거실 공간에는 싱크대와 대리석 카운터 탑이 있는 주방시설과 원목 다이닝 테이블과 6인용 의자, 넓은 거실 룸, 고전적인 사무용 책상과 긴 의자와 함께 두 개의 발코니가 있다.

 

6. Dusit Club Room(트윈 8, 더블 20/ 36sqm)

모던 타이스타일의 룸으로, 대리석 바닥에 흰색과 진청색을 바탕으로 한 인테리어가 세련되고 현대적인 이미지를 풍기는 룸이다. 침대 머리에 전면 거울장식으로 룸이 커보이는 반사효과를 주고 있어 독특하다.

통유리로 외부 오픈 테라스가 보이고, 테라스에서는 정원과 바다가 보이는 멋진 룸이다. 룸 내에는 책상과 의자, 소파 외에 외부에는 넓은 오픈식 발코니에 썬베드가 있으며, 흰색 발을 드리워서 자연광을 차단하며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플라스마 TV, DVD, 안전금고 등의 첨단시설이 갖추어져 있고, 침실과 분리된 욕실에는 레인샤워부스와 욕조, 변기, 각종 욕실용품이 대리석으로 된 바닥위에 모던스타일로 인테리어 되어 있다. 클럽룸 손님들은 전용 클럽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다.

 

Benifits:

-클럽 라운지 La Trattoria 레스토랑에서의 전용 아침식사

-매일 과일바구니 서비스, 룸 체크인 서비스

-룸 내의 웰컴 드링크 서비스

-미니바의 소프트 드링크 무료이용

-24시간 버틀러 서비스(짐 포장)

-다림질, 구두 닦이 서비스

-비행기 예약 및 확인 상황 체크

-택시/리무진 콜링 서비스

-매일 디너 전 Horizon Lounge에서 음료제공

-전용 가든에서 에프터눈 티 제공

-체크아웃 서비스

-투숙기간 동안 무료 인터넷 연결

-비지니스 센터와 로컬 콜 이용

 

7. Dusit Suite(더블 2)

 

 

 

 

 

 

 

 

룸 시설

 

-전용 발코니(오션뷰 또는 라군 뷰)

-에어컨

-프라이빗 조식제공(클럽룸과 스윗 손님들만 제공)

-위성TV

-룸 안전장치

-안전금고(클럽룸)

-미니바

-IDD

-커피/티 메이커

-욕실의 전화시설

-헤어드라이어

-비흡연 룸

-모든 룸에 무선 인터넷(공공장소와 미팅 룸에서는 인터넷 무료):24시간 450B

-220V

 

 

 

 

 

 

레스토랑과 바

 

-Laguna Cafe(140)/11:00-23:00

정원이 보이는 캐쥬얼한 분위기의 카페로 종일 오픈한다. 실내와 야외 테라스로 나뉘어져 있으며, 태국 요리를 비롯해서 각종 국제요리가 제공된다.

 

-Ruenthai Restaurant(110)

전통 타이 요리를 타이 음악과 함께 즐길 수 있다. 라군이 보이는 티크목으로 인테리어된 레스토랑으로 오픈에어의 테라스가 마련되어 있다.

 

-La Trattoria(130)/08:00-10:30, 12:00-14:30, 18:00-22:30

이탈리안 레스토랑으로 블루와 화이트 계열의 분위기 있는 레스토랑이다. 클럽 룸 앞의 가든에 자리하고 있다. 클럽 룸의 전용 라운지로 이용되고 있다.

 

-Horizon Lounge(50)

메인 로비의 왼쪽에 마련되어 있으며, 칵테일과 오후 티를 라이브 음악과 푸켓의 멋진 석양과 함께 감상할 수 있는 라운지이다. 야외 테라스도 마련되어 있다.

 

-Poolside Bar(40)/10:00-18:00

가벼운 음료와 스낵류를 즐길 수 있다.

 

-Casuarina Beach Restaurant & Pub(140)

방타오 비치에서 칵테일과 와인, 고객이 직접 선택하여 신선한 시푸드를 즐길 수 있다.(11~5월에만 오픈)

 

 

 

 

 

 

 

부대시설 및 서비스

 

-앙사나 스파(Angsana Spa)

-2개의 테니스 코트

-수영장(워터 슬라이드, 수중 농구대, 간단한 자쿠지 시설)

-어린이 놀이터

-Pitch & Putt 골프코스

-발리볼장

-탁구장

-휘트니스 센터

-키즈클럽

 

Kids Food & Drink at Restaurants

- 4세 미만의 어린이들에게는 키즈 메뉴에서 주문을 할 경우에만 모든 어린이 음식과 음료가 무료로 제공.

- 어린이 호스트가 식당에서 특별 보호.

- 맛있는 음식을 즐기는 동안 색칠된 만화 그림이 준비

- 두짓 라구나에서 머무르는 동안 생일을 맞이한 특별한 어린 고객을 위한 생일 파티

 

Kids Care

- 부모들이 골프 패키지에 참석하거나 해변에서 특별한 시간을 보내는 동안 보모서비스

- 시간 가격 Time Rate (아이 한 명 당/ 시간 당) 07:00 - 21:59 바트 150

22:00 - 24:00 바트 250

- 유아용품은 요청 시 이용 가능

- 8세에서 18세까지의 어린이들은 또한 8, 10, 12, 1, 4월 동안 운영되는 캠프 라구나에 참석가능

 

Kids Activities

- 키즈 센터에서 매일 새로운 액티비티 진행

- 주니어 올림픽, 수구, 보물찾기, 수영장 농구, 수영 레슨, 탁구, 고리 던지기, 빙고 게임과 여러 수영장 게임 등을 포함한 스포츠와 재미있는 게임을 선택

- 티셔츠 페인팅, 팔찌 만들기, 얼굴 페인팅, 돌 페인팅, 종이 드레스 만들기, 페인팅 시합, 화려한 카드 만들기, 꽃 화환 만들기, 점토 시간, 오리가미, 주니어 요리사, 마스크 만들기, 친구 사귀기 등의 다양한 미술 공예를 배울 수 있다.

-보트로 라구나 푸켓의 아름다운 자연을 둘러싸고 있는 탐험 액티비티가 있으며, 해변 조각, 발자국 스크램블, 해변 파티, 모래성과 게 잡기, 해저 터널을 포함한 해변 액티비티.

 

Free face painting lessons

- 두짓 라구나의 키즈 클럽에서 제공된다. 간단한 단계별 설명과 약간의 연습으로 어린이들이 얼굴에 페인팅하는 법을 즐겁게 배울 수 있다.

 

-Thai 쿠킹 클래스(,,15:00-17:00)

-도서관

-게임룸(30분에 100b)

-당구장

-뷰티 살롱/이발관

-약국

-쇼핑점

-비즈니스 센터

-부띠크 샵

-조깅트랙

-액티비티(세일링, 윈드서핑, 스쿠바 다이빙, 카약, 산악자전거)

-리조트 인근의 스포츠 활동

골프(인근의 라구나 푸켓 골프 클럽/ 18)

승마

코끼리 트래킹

페탕크(Peˊtanque)

-플로리스트

-24시간 의료서비스

-환전서비스

-베이비 시팅

-24시간 룸서비스

-마사지 샵

-세탁 서비스

-셔틀 버스 서비스(푸켓 타운/파통)

-투어 안내데스크

-카 렌탈 서비스

 

 

예약 문의 : 02-516-6226

www.honeymoonairte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