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후기!

허니문에어텔닷컴 후기 - 박지인&최현욱 커플

저희는 싱가폴-빈탄으로 허니문 갔다온 박지인&최현욱 입니다.
실장님 소개받아서 허니문 다녀온게 얼마 안된거 같은데.. 벌써 2달이나 지났네여~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자유여행을 해보고 싶어서 결정했던 싱가폴-빈탄 지역...
후회는 없지만.. 무작정 둘이 다니자니.. 고생 좀 했지여 ^^
다음번에 갈때는 그냥 일정 다 짜여져 있는 걸로 가볼렵니다.~~

자~~~ 그럼 저희 허니문 챙피하지만.. 열씨미 올려볼랍니다...

 


 

싱가폴 공항 도착~~

이틀동안 싱가폴에서 묶었던 플러튼 호텔  완전 대~~박
여기저기 뒤지고... 요금 문의 엄청 하고 ^^ ㅎㅎ 아마 실장님이 귀찮았져??  저희떄문에~
짐풀고 나와서 12시 넘어 야경 감상하러 ~~

 


 

다음날 ...
싱가폴 전철 타고~~ 자유여행 시작 !!!
센토사 관광 - 3D 영화 시간 맞아서 영화도 보고 ^^
안면 깔고 지나가는 사람한테 사진도 부탁하고 ~~
워터월드 ~ 음... 너무 작았음.. 코엑스 아쿠아리움 이 훨~~~ 좋드라~

싱가폴에서 가장 먼저 가고 싶었던 점.보.식.당 ^^
예약 안하고 갔음에도 용케 먹었다.. 하마터면 못먹을 뻔 ~~ ㅎㅎ 운이 좋았다..
하루종일 걸어다닌 보람이 있었다.. 역시.. 여행의 묘미는 먹는건가보다 ~

 

 





 

 

차이나 타운 ... 중국넘들... 망고쥬스.. 덤탱이 썻다...ㅠ.ㅠ
클라키 야경... 아무렇게나 찍어도.. 이리 예쁘게 나오다니 ~~

이제 싱가폴에서는 마지막 밤 ~~
빈탄 기대해주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