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로 갈까?/세이셸,레위니옹

[세이셸 리조트] 힐튼 리조트 (HILTON SEYCHELLES NORTH RESORT & SPA)

힐튼 리조트 (HILTON SEYCHELLES NORTH RESORT & SPA) – 마헤 섬

 

 

 

DESCRIPTION

보발롱 해변에 위치한 힐튼 리조트는 세이셸에서 가장 오래된 리조트 중의 하나이다. 인도양을 비롯한 실루엣섬과 노스 섬을 바라보는 곳에 총 40채의 빌라가 위치하고 있으며, 리조트 빌라, 피트니스 센터, 레스토랑, 스파 등 모든 곳이 인도양을 바라보도록 설계되어 있다.

 

ACCOMMODATION

세 개의 아담한 사유 해변을 둘러싸고 있는 럭셔리 40채의 객실은 무성한 나무숲과 빌라 사이의 작은 계곡과 함께 동시에 산속의 통나무집에 있는 듯한 느낌을 준다. 넓은 욕실과 개인 테라스를 갖추고 있으며, 모든 빌라에 자쿠지 욕조가 있다. 아웃도어 수영장과 3개의 레스토랑, 피트니스 센터, 스파 시설을 갖추고 있다.

 

 

 

 

 

 

 

 

ROOM FACILITY

지붕이 있는 캐노피 침대와 거실 공간, MINI BAR, 커피/차 메이커, 케이블 TV, DVD/CD 플레이어, IDD 전화기, 개인 팩스기, 헤어 드라이어, 발코니와 다이닝 공간, 자쿠지 욕조

 

ROOM CATEGORY

Hillside Villa ( 26)
힐사이드 빌라는 전통적인 나무 소재와 현대적인 데코레이션이 어울어져 있는 빌라입니다
.
널따란 욕실에는 자쿠지 욕조와 오픈형 샤워시설이 있으며, 언덕 위에 위치하고 있어 테라스에서 인도양을 한 눈에 내려다 볼 수 있다.

 
Deluxe ocean front villa (
14)

디럭스 오션뷰 빌라는 공간과 시설은 힐사이드 빌라와 동일하며, 해변 바로 앞에 위치하여, 바다 위에 머무는 듯한 착각을 일으키게 한다.


Suite Villa (1
)
007
시리즈의 저자 이안 플레밍의 이름을 딴 이안 플레밍 스위트 빌라는 객실 크기가 좀 더 크며 해변가에 위치해 있다.

 

 

 

 

 

 

 

 

 

 

 

 

RESTAURANT

힐탑 (Hilltop) 레스토랑 (Opening Hours: 07:30 - 22:00)은 아침식사와 뷔페 스타일의 점심과 저녁을 준비한다. 레 코코티에(Les Cocotiers) A-la-carte 레스토랑 (Opening Hours: 10:00 - 23:30)이고, 라운지에서는 과일 주스와 칵테일, 그리고 오후 차를 즐길 수 있으며, 바위 위의 테라스는 웨딩에 안성맞춤이다. 그 이에 서재와 당구대, 보드 게임, 책 등을 갖추고 있는 멀티 문화 공간과 부티크도 잘 갖추어져 있다.

 

 

 

 

ACTIVITY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 테니스장을 갖추고 있고, 스쿠바 다이브 센터(PADI)에서 낚시와 스노클링을 준비해준다. 당구대를 갖춘 라이브러리가 있다.

 

SPA

힐튼 리조트의 듀니에 스파는 다양한 마사지 프로그램과 바디 랩, 스크럽, 매니큐어와 패디큐어 서비스를 갖추고 있고, 사우나와 요가 파빌리온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DISTANCE

시내- 빅토리아. 자동차로 20분 거리

공항- 자동차로 30분 거리

 

 

 

 

 

 

 

예약 문의 : 02-516-6226

www.honeymoonairte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