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로 갈까?/발리,롬복,바탐

[롬복 풀빌라]쉐라톤 셍기기 (Sheraton Senggigi Beach Resort)

쉐라톤 리조트 Sheraton Senggigi Beach Resort

 

 

 

1.     개 요

쉐라톤 셍기기 리조트는 셍기기 비치의 북서쪽에 자리한 대규모의 리조트입니다. 롬복 북서부에서는 유일한 5성급 리조트로, 깨끗한 해변과 아름다운 열대정원, 높이 솟은 야자수들로 둘러싸여 있어 열대남국의 정취를 물씬 풍깁니다. 쉐라톤의 명성에 걸맞는 수준높은 서비스와 다양한 부대시설로 롬복을 찾는 많은 여행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2.     위치 및 연락처

-       쉐라톤 셍기기 리조트는 롬복의 여행중심지인 셍기기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도보로 셍기기 다운타운 내의 스파샵, 기념품샵, 라이브카페, 레스토랑 등을 방문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전용해변을 따라 셍기기비치 끝까지 이어지는 산책로를 통해 아름다운 해변의 정취를 만끽해 볼 수 있습니다.

-        

-       호 텔 명 : Sheraton Senggigi Beach Resort

-           : Jl. Raya Senggigi Km. 8, Senggigi, Lombok, NTBi, Indonesia

-       전화번호 : +62 370 693 303

-       홈페이지 : http://www.starwoodhotels.com/sheraton/property/overview/index.html?propertyID=121

 

 

 

 

 

 

 

3.     객 실

전 객실에는 LCD TV가 설치되어 있고, 세면도구, 목욕가운, 금고, 미니바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과일과 커피, 차 그리고 매일 무료 생수 2병이 제공됩니다.

 

- 일반객실 (144)

수페리어 풀사이드 (50)

수페리어 테라스 (19)

디럭스 씨사이드 (50)

디럭스 테라스 (25)

144개의 일반객실들은 모든 객실이 발코니를 갖추고 있고, 1층에 자리한 수페리어 테라스와 디럭스 테라스는 외부와 연결되는 별도의 테라스가 있어서 수영장, 레스토랑, 해변, 가든 쪽으로의 접근이 용이합니다.’

 

- 스위트 (10)

화려한 거실과 침실이 별도로 구분돼 있는 고급스럽고 편안하게 꾸며져 있습니다.

 

 

 

 

 

- 비치프론트 풀빌라 (2)

리조트 내에 단 2동만 존재하는 비치프론트 풀빌라는 롬복 최고의 풀빌라라 할 수 있습니다. 화려고 웅장한 거실을 비롯하여 아늑한 2개의 침실과 고급스런 욕실, 개인 파빌리온, 독립된 개인풀장 등을 갖추었을 뿐 아니라 해변과 바로 연결되는 별도의 출입문이 있어 해변과의 접근이 매우 용이합니다.

 

 

 

 

 

 

 

 

 

 

4.     부대시설

- 공용풀장

아름다운 셍기기 비치와 맞닿은 수영장은 토속적 분위기의 거대 석상에는 슬라이드가 설치되어 있고, 주변으로는 썬베드와 야자수를 비롯한 열대식물들로 조성되어있어 열대 휴양지의 분위기를 물씬 풍깁니다.

 

 

- 레스토랑 및 바(Bar)

저녁 만찬과 인터내셔널 조식 뷔폐가 제공되는 끄분 앙그렉 레스토랑, 전통공연 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해변 인근의 바왕쁘띠’, 그리고 아름다운 셍기기의 석양을 감상할 수 있는 선셋바에서는 인도네시아 전통 메뉴를 비롯한 각국의 음식과 음료들이 정성껏 준비됩니다. 또한 수영장 안에는 풀 사이드 바(Pool Side Bar)’가 있어 투숙객들은 수영을 하며 음료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 스파센터

해변에 자리한 스파센터에서는 바다를 바라보며 스파 트리트먼트를 체험할 수 있게끔 준비되어있습니다.

 

- 워터스포츠 및 액티비티 / 기타 부대시설

씨카약, 다이빙, 스노쿨링, 자전거 렌탈, 테니스 코트, 탁구, 아쿠아 에어로빅, 조깅, 헬스클럽, 사우나, 비지니스 센터, 기념품 샵, 폴로 매장

 

 

 

 

 

 

 

 

 

 

 

 

5.     기타 서비스

24시간 룸서비스, 버틀러 서비스, 로맨틱 디너 서비스, 세탁 서비스, 무료 Wi-Fi(로비 및 수영장 무료 / 객실 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