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로 갈까?/발리,롬복,바탐

[발리 풀빌라] 까유마니스 짐바란 (Kayumanis Jimbaran)

까유마니스 짐바란 (Kayumanis Jimbaran)

 

 

2006년 4월 오픈한 까유마니스 짐바란은 짐바란베이 근처의 코코넛나무의 작은 숲들 사이에 숨겨진 로맨틱하게 만들어진 풀빌라다.

까유마니스 짐바란을 이용하는 여행객들은 빌라의 크기에 압도당하며 코코넛나무 숲과 어우러져 이국적인 모습에 한번더 반하게 된다.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제공되는 24시간 버틀러 서비스는 무료며 까유마니스 짐바란은 휴양을 위한 여행객들에게 평온한 안식처를 제공한다.  

특히 프라이빗을 강조해 발리 특유의 풀빌라를 접할 수 있는 고급스러운 리조트다.  

 

 

 

 

 

객실

까유마니스 짐바란의 빌라는 굉장히 넓고 고객의 개인 취양에 따라 혹은 여행의 스타일에 따라 인테리어를 정할 수 있는 가장 호화로운 곳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까유마니스 짐바란에서 고객들은 발리니스, 자바섬 사람들의 분위기, 동양적, Palembang, 고품스러움과 현대적인 분위기 등 다양한 객실 스타일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각각의 객실들은 현대적인 분위기와 전통적인 분위기가 어우러진 가구들로  갖추어져 있어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좋다.  까유마니스 프라이빗 빌라는 넓은것으로 발리 풀빌라 중에 손꼽히며, 개인풀장, 개인서재, 야외의 욕조 시선을 갖추고 있어 고객들이 요구하는 인간이 상상할 수 있는 모든 필요한 것을 실현시켜 줄 수 있는 곳이다.

 

 

 

 

 

 

 

 

레스토랑

고객들의 완변한 휴가를 위해서 까유마니스 짐바란은 고객들이 선호하는 요리와 개인적인 취향에 맞춰주는 다이닝 옵션을 제공한다. 고객들의 빌라에서 프라이빗하게 기억에 남을 만한 로맨틱한 캔들라이트 디너를 제공하며 각각의 고객들의 입맛을 만족시켜주도록 노력하는 곳이다.

 

 

 

 

 

스파

고객들의 모든 근심걱정을 털어버리고 젋어질 수 있는 곳이 바로 유명한 까유마니스 스파이다. 어떠한 까유마니스의 트리트먼트를 받더라도 고객들은 발리의 자연의 치유 감각을 느끼게 될 것이다. 모든 트리트먼트에서 고객들은 숙달된 마사지사들에 의해 지상 최대의 스파를 느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