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허니문에어텔닷컴

[영화 속 발리] 먹고 기도하고 사랑하라 (Eat Pray Love) 본문

어디로 갈까?/발리,롬복,바탐

[영화 속 발리] 먹고 기도하고 사랑하라 (Eat Pray Love)

거품없는여행 ....최저가허니문 허니문에어텔닷컴 2012. 10. 24. 13:18

먹고 기도하고 사랑하라

Eat Pray Love, 2010

 

 

 

줄거리

안정적인 직장, 번듯한 남편, 맨해튼의 아파트까지 모든 것이 완벽해 보이지만 언젠가부터 이게 정말 자신이 원했던 삶인지 의문이 생긴 서른 한 살의 저널리스트 리즈. 결국 진짜 자신을 되찾고 싶어진 그녀는 용기를 내어 정해진 인생에서 과감하게 벗어나 보기로 결심한다. 일, 가족, 사랑 모든 것을 뒤로 한 채 무작정 일년 간의 긴 여행을 떠난 리즈. 이탈리아에서 신나게 먹고 인도에서 뜨겁게 기도하고 발리에서 자유롭게 사랑하는 동안 진정한 행복을 느끼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되는데… 이제 인생도 사랑도 다시 시작할 수 있을까?

 

 

 

 

 

이영화는 이탈리아를 비롯해 인도, 발리 등을 여행하는 모습을 담고 있는데 그중 많은 예비 허니무너들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발리의 풍광이 유난히 눈길을 사로 잡는다.

도시에서는 결코 느낄 수 없는 이국적인 풍광과 함께 한적하게 자연과 어우러진 리조트에서 잠시나마 휴식을 취할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발리는 허니무너들에게 최고의 여행지다.  

 

 

 영화 속 발리 여행지

 

빠당빠당 비치

 

바라보는 모든 풍경이 파란색으로 가득찬 블루포인트를 지나 향한 곳은 영화에서 줄리아 로버츠가 반해버린 해변 빠당빠당 비치다.

블루 포인트 지역에 위치한 빠당빠당 비치는 에메랄드 빛 바다와 산호로 이루어진 써퍼들의 천국이다.

 

 

 

 

 

많이 알려진 꾸따비치나 짐바란 비치처럼 넓은 해변은 아니지만 오히려 작아서 감춰져 더욱 신비함이 가득한 해변이라 그런 점이 더욱 마음에 드는 해변이다.

빠당빠당 비치는 다른 비치들에 비해 매우 협소하지만 작은 비치안에서 느낄 수 있는 아름다움은 이루 말할 수 없다.

 

 

비치가 작고 아담하며, 동굴과 같은 좁은 통로를 지나야 나오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에게 잘 알려지지는않은 비치이다.

빠당빠당 비치는 유럽인들을 많이 볼 수 있는데 서핑을 즐기고 여기저기 누워 썬텐을 즐기는 모습들이 평화로움을 느끼기에 그만이다.  잔잔하고 한적한 빠당빠당 비치에 들려 평화로운 휴식을 즐겨보자. 

 

우붓

 

* '예술촌'이라 불리울 만큼 미술과 전통공예품이 많은곳이다.
* 발리에서 유일하게 열대밀림을 볼 수 있으며 계단식 논으로 유명하다.
* 전통 음식 바비굴링이 유명함 (돼지 통구이)

 

 

 

예술인의 마을로 불리는 우붓은 발리 중부에 위치해 있는데 울창한 밀림과 평화로운 라이스 필드가 어우러진 조용하고 평화로운 마을로 공항에서 차로 약 1시간 정도면 만날 수 있다.

 

만약 공항에서 직접 우붓으로 이동하는 경우 미터요금 택시를 이용할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보통 미터요금 보다는 30~25만루피 내외의 가격으로 운전기사가 협상안을 내놓기 마련인데 적절한 가격을 협의해 호텔이나 케스트 하우스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우붓에서 여행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곳은 바로 몽키 포레스트 로드, 우붓시장, 우붓사원이 인기가 많다.

 

 

 

 

 

 

 

우붓이 명상과 휴식으로 알려진 곳이지만 스릴과 모험을 찾는 여행객들에게도 매력적인 곳이다.

발리 어트벤처 투어에는 아융강을 따라 진행되는 화이트 워터 레프팅, 산을 내려오며 즐기는 사이클링, 리버 카약, 코끼리 투어 등이 모험을 즐기기에 충분한 옵션들이 있다.

 

 

 

 

 

 

▶뿌리 울란다리 리조트

 

 

발리의 리조트들은 지역적인 특색에 따라서 컨셉도 틀리고 모양새도 조금씩 다르다.

발리를 찾는 많은 허니무너들이 울루와뜨에 펼쳐진 멋진 바다와 절벽을 선호하기도 하며 누사두아의 멋진 해변과 푸른바다를 좋아한다.

먹고, 기도하고, 사랑하라의 촬영지였던 발리 우붓의 뿌리 울란다리 리조트는 덴파사르 공항에서 차로 약 1시간가량 이동하면 우붓의 한적한 마을에 위치하고 있다.

 

 

 

 

빌라 내의 풀은 리빙룸과 침실 중간에 놓여있습니다. 풀속에 몸을 담그고 멀리 숲속을 바라보고 있으면 마치 무중력 상태의 공중에 떠있는 기분이 든다. 뿌리 울란다리는 원베드 풀빌라와 투베드 풀빌라형태로 전통적인 발리 스타일로 편안하고 친밀한 분위기를 가진 고급 리조트다.

총 36개의 빌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개인프라이버시를 보호하는 시설과 전객실 수영장과 집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srikandi빌라

총 32개의 1베드룸 객실로 29개의 객실은 킹사이즈 베드가 있고 6개의 객실은 트윈베드로 이뤄져 있다. 리빙룸, 개인 수영장, 파빌리온, 발리특유의 야외 샤워시설과 오픈스타일의 리빙룸과 다이닝룸으로 이뤄져 있다.

 

Drupadi빌라

총 4채의 투베드룸 빌라로 킹사이즈 침실 1개, 트윈베드 침실 1개로 이뤄져 있으며, 개인 수영장과 발리 특유의 야외 샤워 시설과 오픈스타일의 리빙굼과 다이닝룸으로 이뤄져 있다.

 

Maharani빌라

1채뿐인 최고급 풀빌라로 주방, 야외자쿠지, 커다란 개인풀을 비롯해 두개의 메인침실로 이뤄져 있다. 뿐만 아니라 개인 버틀러를 위한 버틀러룸과 오픈 스타일의 식탁과 거실등이 있다. 침대는 4개의 기둥을 캐노피로 둘러 로맨틱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공주 풍의 인테리어로 치장을 했다. 넓은 욕실의 욕조는 대리석으로 꾸며져 더욱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자료 출처 :네이버 영화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