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허니문에어텔닷컴

[일본] 도쿄 여행기1탄 본문

soso한 daily

[일본] 도쿄 여행기1탄

거품없는여행 ....최저가허니문 허니문에어텔닷컴 2015. 10. 2. 15:32

안녕하세요, 허니문에어텔닷컴 니콜입니다.

추석연휴는 다들 잘 보내셨는지요?

저는 가깝고도 먼 나라 일본의 수도 도쿄로

2박3일 여행을 다녀왔어요.


오늘은 그 2박3일 여정의 첫날을

포스팅 할게요~


7월 중순에 예약했던 제주항공!

처음 타봤는데 저가항공이라서 기내식을 주지 않아요..

 

 

대한민국 3대 항공사로 발돋움했다고 안내방송이 나오던데..

기내식은 주지않는 3대 항공사네요 ㅎㅎ

 

 

제주항공은 3터미널에 도착을 해요.

도쿄 시내로 들어가기 위한 버스나 열차를 이용하려면

2터미널로 넘어가야 해요.

도보로 15분 정도 걸리고, 공항 셔틀버스 이용하셔도 되세요.

 

 

저는 스카이엑세스 특급열차를 타기로 했어요.

편도 1,270엔 정도 해요.

나리타공항에서 우에노역까지는 1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제가 2박 묵었던 호텔은 아사쿠사에 위치한

마이스테이스 아사쿠사 호텔이에요.

나름 저렴한 2성급 호텔인데 조식이 불포함이었던 걸

도착해서 알았네요 ㅋㅋ

 

 

호텔이라기보다 모텔 같은 느낌이 강했던 곳입니다.

실제로 일본 현지 커플들이 밤에 들어오는 걸 봤어요 ㅎㅎ

 

 

혼자 여행가시는 분들한테는 괜찮은 거 같아요~

 

 

짐을 풀고 아사쿠사역으로 왔어요.

저 멀리 보이는 게 스카이트리 타워입니다.

가깝다고 느꼈는데 막상 걸어가보니

지하철 두 정거장 거리 였어요 ㄷㄷ

 

 

스카이트리 가기 전에 아사쿠사역 근처에서 저녁을 먹었어요.

센소지를 지나서 돌아다니다가 발견한 식당이었는데

메뉴판에 1번으로 나와있던 돈부리라서 시켰는데 짱맛있었어요!

 

 

저녁을 든든하게 먹고 스카이트리로 걸어가는 길~

친구 지못미.. 전 참 사진을 못찍나봐요.. 화질도 구리구리..

 

 

오 가까이 가서 바라보니 엄청 높고 크더라구요~

너무 높아서 목 부러지는 줄 알았어요 ㄷㄷ

 


바로 밑에서 찍은건데 진짜 끝이 안보였어요..

저는 9시 넘어서 도착해서 올라가질 못했어요.

9시까지 가야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다음주에는 도쿄여행 2일차 여행기 포스팅할게요~

다들 주말 잘 보내세요~

 

▶▶▶▶ 더 많은 허니문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얻으실수 있습니다 ^^

무료 전화상담 TEL 02.516.6226  ◀◀◀◀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