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로 갈까?/태국,베트남

[코사무이 풀빌라] 노라부리 리조트 (Noraburi Resort)

노라부리 리조트 (Noraburi Resort)

 

노라부리 리조트 & 스파는 코사무이 제일의 중심부로 알려진 차웽비치&로드 북단에 위치하고 있어 언제든지 시내를 관광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를 가진 리조트다.

 

 

 

 

 

 리조트명 : 노라부리 리조트 (Noraburi Resort)

 홈페이지 : www.noraburiresort.com   

 주     소 : 111, Moo 5, Chaweng Beach, Bophut, Koh Samui, Suratthani 84320, Thailand

 전화번호 : +66 7791 3555

 팩스번호 : +66 7791 3500

 

노라부리 리조트의 장점은 비할데 없는 서비스와 오락 시설이 마련되어 있는 것입니다. 호텔의 손님들은 내부에 있는 공항 환승, 여행 안내소, 탁아소, 24시간 룸서비스 같은 시설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또한 오션뷰를 포인트로한 메인 수영장과 레스토랑도 럭셔리한 노라부리만의 장점이라 할수 있습니다.

 

 

 

 

 

 

◈ 객실 정보

노라부리의 룸은 비치프런트 풀빌라, 비치 사이드 풀빌라, 오션뷰 풀빌라로 전객실이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로 되있으며, 룸 스타일 및 개인 수영장의 크기는 동일하며 객실 위치에 따라 룸타입이 달라집니다.

 

 

- 오션뷰 힐사이드 풀빌라

모든 풀빌라의 전객실에서 완벽한 오션뷰가 가능하며 편안하게 침대에 누워서도 타이만의 매력적인 바다 모습을 만끽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또한 완벅한 보안시스템이 구축되어 있어 프라이빗이 강한 객실 이다.

 

*객실 구비사항*

개인풀장/32인치 LCD TV/DVD/미니컴퍼넌트/ 데이베드/ 안전금고/ 미니바/ 에어컨/ 드라이기/ 야외 다이닝 테이블과 의자/ WiFi 인터넷/ 커피메이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