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로 갈까?/태국,베트남

[코사무이 풀빌라] 포시즌 (Fourseasons)

포시즌 (Fourseasons)

 

 

 

 

리조트명 : 포시즌 리조트 (fourseasons)

홈페이지 : http://www.fourseasons.com/kohsamui/

주     소 : Four Seasons Resort Koh Samui Thailand 219 Moo 5, Angthong Koh Samui, Surat Thani 84140 

연  락  처 : TEL : 66 (0) 77-243-000 / FAX : 66 (0) 77-243-002

 

포시즌 리조트는 사무이국제공항에서 약 30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번화한 차웽비치쪽과는 달리 조용한 분위기에 열대 섬의 한가로운 정취가 물씬 느껴지는 이곳에는 야자수 나무가 무성한 언덕위에서 바라보는 해안의 절경이 일품입니다. 포시즌 리조트는 라엠야이만의 한적한 곳에 최고의 뷰로 자리하고 있다고해도 과언이 아닌데 포시즌의 명성을 입증하듯 소품 하나에서부터 모든 자재들이 최고급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포시즌의 숙련된 총 350명의 스텝들이 고객의 즐거움과 휴식을 위해 대기하고 있습니다. 또한 바닷가 앞에 자리한 공용풀장은 소란스러운 분위기가 아닌 바다의 파도소리와 흔들리는 야자수 그늘을 감상하는 것만으로도 최고의 휴식처라고 할 수 있으며 언덕위에 자리한 메인레스토랑은 잊지못할 뷰와 잊지 못할 만찬을 제공하는 최고의 장소로 기억될 것입니다.

 

 

 

 

 

◈객실 안내

모던타이스타일로 지어진 총 63채의 개인빌라는 어느 것 하나 방해받지 않는 프라이빗 구조를 갖추고 있습니다.

레지던스 투베드룸에서는 코팡안 섬이 보이는 포시는 최고의 빌라인데 독특한 계단식 구조에 역시 독특한 바로니 파빌리온과 전용풀 화려하고 넓은 거실은 누구나 한번쯤은 머물고 싶은 공간입니다.

 

One Bedroom Villas(58채) : 시암만이 보이는 언덕중턱에 위치하였으며 모던 타이남부 스타일 티크목과 장미목을 사용한 가구로 전원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깁니다., 타이실크 악세사리와 예술품이 가득해 이국적 풍경을더해주는 곳입니다.

 

Beach Villas(2채) : 코사무이 포시즌 리조트 전용 비치 앞에 자리 하고 있습니다. 모던 타이남부 스타일 티크목과 장미목을 사용한 가구로 전원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깁니다., 타이실크 악세사리와 예술품이 가득해 이국적 풍경을더해주는 곳입니다.

 

 

 

 

◈레스토랑

 

Lan Tania : 포시즌 메인레스토랑으로서 언덕위에 위치해 있으며 멋지고, 아름다운 배경과 함께 이탈리안, 웨스턴, 타이, 오리엔탈 식을 제공합니다.

 

PlaPla :타이어로 많은 물고기라는 뜻의 PlaPla는 신선한 씨푸드를 먹을 수 있는 레스토랑입니다.

야외석과 실내석의 구조를 이루고 있으며 테라스 쪽에는 하얀 조약돌이 깔려 있어 분위기를 더욱더 운치있게 만들어 주는 레스토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