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로 갈까?/하와이,라스베가스

[하와이맛집] 하와이의 버거 맛집 TEDDY's Bigger Burgers

안녕하세요 허니문에어텔닷컴입니다.

 

제가 1일차 오아후에  도착해서 먹은 첫 식사는 바로 "햄버거"였습니다.

하와이에는 3대버거로 유명한

"쿠아이나버거""치즈버거인파라다이스""테디스버거" 가 있는데요

저는 그 중 테디스 버거에 방문하였습니다.

 

 

 

깨끗하고 빨강색이 아주 강렬한 실내였습니다 !

 

 

 

 

 

혼자서 가장 오리지널버거콤보로 선택하여 먹었는데요

역시 햄버거의 본 고장 답게 한국에서 먹는 버거와 맛 부터가 달랐습니다.

햄버거패티는 거의 스테이크급.. 심지어 굽기도 선택할수 있는데요

저는 "웰던"으로 시켜서먹었답니다.아낌없이 재료를 팍팍 넣은 맛있는 테디스버거 하와이 가시면 꼭 드셔보시길 강추합니다 !!!

햄버거 하나먹고 배불러서.. 같이 세트에 나온 감자튀김은 먹지도 못했어요

남은 건 포장해가서 숙소에서 맥주와 함께 먹었답니다

사진 보다 보니 또 입안에서 군침이 도네요 ~

오늘 점심은 햄버거로 해야할듯합니다 ! 요리

 

그럼 오늘 즐거운 불금 되시구요 ~

다음 포스팅에는 제가 햄버거 먹고 간 하와이에서 꼭 보셔야하실 쇼

매직오브폴리네시아 쇼 후기에 대해 포스팅할께요 ^^

 

▶▶▶ 더 많은 허니문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얻으실수 있습니다 ^^

무료 전화상담 TEL 02.516.62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