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로 갈까?/하와이,라스베가스

[ 하와이추천호텔 ]아쿠아오아시스(AQUA OASIS)호텔

안녕하세요 ~~ 허니문에어텔닷컴입니다.생각중

1일차 제가 숙박했던  아쿠아 오아시스 호텔에 대해 소개해드릴려고합니다.

모두 제가 직접 찍은 포토샵 없는 사진이오니 잘 봐주세요

 

Aqua Oasis(Ex.Waikiki Joy Hotel)(아쿠아 오아시스(구.와이키키 조이 호텔))

 

홈페이지 :  http://www.aquaoasishotel.com

ADD : 320 Lewers Street, Honolulu Hi 96815 
TEL  :808 923 2300  / FAX 808 924 4010

 

 

호놀룰루의 갤러리아 쇼핑센터와 건너편에는 로얄하와이언센터가 있는

11층 건물의 부띠크 호텔입니다~

저는 가장 기본룸인 (호텔룸)에 묵었는데요,

로비엔 음료수가 매일 비치되어있고 객실내에 무료와이파이 가능합니다.


 

 

건물 외관의 모습입니다.

 

 

알로하 카드 ! 제가 하와이에 도착했다는게 실감이 나네요 ^^

 

 

 

 

 

 

 

 

다음날 아침입니다. 컨티넨탈 조식으로 간단하게

계란,빵,과일 음료가 구비되어있습니다.

 오아후의 첫 아침인 제 빵을 태워버렸네요 ㅎㅎ

 

 

 

뒤쪽으로는 공용수영장이 있습니다.

많이 작습니다. 하와이에서 길 하나 건너면 바로 와이키키비치인데

굳이 호텔 내 수영장 이용하시지마시고 와이키키비치에서 수영하세요 ~~~ ^^

 

 

제 생각은 하와이에 가시면 오션뷰는 크게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하와이호텔에 오션뷰여도  동남아 풀빌라처럼 탁 틔인 오션뷰가 아니고

오히려 일정을 하느라 외부에 있는 시간이 많으시니 뷰 보다는

조용하고 위치상으로 이동하시기 좋은 저렴한 부띠끄 호텔도  추천해드리고싶네요 ^^

 

 

다음 이시간에는 오아후의 유명한 맛집

하와이하면 버거!!!!

"치즈버거인 파라다이스" 에 대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 더 많은 허니문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얻으실수 있습니다 ^^

무료 전화상담 TEL 02.516.62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