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로 갈까?/하와이,라스베가스

하와이 섬일주!! GOGOGO!

Hawaii in Tour

 

 

신혼여행으로 단연 하와이!!

허니무너들이 하루일정을 렌트카를 진행하시는 분이 대부분이죠!

오늘은 렌터카를 이용해 돌아볼 수 있는 섬일주!!

 

 

하와이 섬일주 둘러보기 고고~~~~!! 달려봅시다.

역시 하와이는 차를 렌트해 돌고돌고 달리고 달리고... 그게바로 하와이 진리요 답이라 큰 차에 실려 다니는 섬 일주는 이제 가라!

 

 

 

 

part1

하나우마베이 - 할로나 블로홀 - 마카푸우 포인트 - 카일루아 비치파크 - 할레이바 타운 - 돌 파인애플 플렌테이션 - USS 애리조나 메모리얼

 

 

 

Hanauma bay(하나우마 베이)

 

 

하와이 섬일주를 대표하는 대표주자.. 가장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져 있는 바로 그곳 하나우마베이 넓은 산호초와 아름다운 비치 와이키키비치에서도 제일 가까이에 위치... 차량으로 10분 소요

'굽은 만'이라는 의미 같이 완만한 곡선으로 해안선이 만들어져 파도가 높지않고 물살 역시 완만해 스노클링의 최적지라 할 수 있다. 다양한 열대어를 구경할 수 있으며 비치 역시 관리가 잘되어 너무나 깨끗하다. 단, 그냥 모래라는거 만약 산호가루에 화이트 비치 였다면 그건 아마 대박이였을것이다. !!

 

 

 

 

 

 

하나우마베이 즐기기 #1

 사진만 찍고 돌아오기! 하나우마베이는 다른 해아나과 달리 비치 입장료를 받는 곳이다. 1인당 US$ 7.5 그래서 바다 물 놀이에 큰 관심이 없다면 해안이 한눈에 들어오는 주차장에서 사진으로 추억을 남기는 방법.

단, 차량을 주차할때 역시 주차비용은 받는다는거 US$ 1

 

 

 

하나우마베이 즐기기 #2

 몸소 체험 스노클링 즐기기!! 입장료 US $7.5 지급 후 비치에 내려가면 간단한 환경보호 및 안전 수칙에 관한 비디오를 시청한 후 비치에 입성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흡연 안되고여, 물고기 밥주는거 안됩니다. 산호초 및 모든 부산물 반출 안됩니다. 깊은 곳에 들어가도 안됩니다.

 

 

 

▶비치용품 챙기기 - 비치타올 챙기기, 수영복 챙기기, 스노클링 장비 챙기기(스노클링 장비는 현장에서도 렌탈이 가능하지만 이왕이면 한국에서 구입해서 사용하는 것이 좋아요) 오전 6시부터 ~ 오후 6시까지 오픈, 매주 화요일은 휴일(청소하는 날)

 

 

 

Halona blowhole(할로나 블로홀)

 

 

 

 

 

하나우마베이 바로 위에 위치하고 있는 비치 포인트 코너에 자리잡고 있으며 구멍처럼 파인 해안선으로 아름다운 비치를 볼 수 있다.

크지 않은 비치이지만 뭔가 영화에서 본듯한 사랑하는 사람들이 밀월을 즐실거 같은 그런 비치... 높은 파도와 그 소리 역시 시원스럽게 들려온다. 무엇보다 저런 비치에서 수영을 하며 여유를 즐기는 외국인들이 너무나 부럽게 느껴졌다.

 

 

Makapu'u Point(마카푸우 포인트)

 

 

 

 

 

 

 하와이 섬일주에 대표되는 비치 포인트.. 모자섬, 토끼섬 등 기이한 섬들을 한곳에서 볼 수 있다.

푸른 비치를 배경으로 다 각도의 사진을 찍기에는 최적의 장소이다. 아름다운 비치를 배경으로, 그리고 안내판을 보니 이쪽이 혹등고래가 자주 출몰하는 곳인거 같기도 하다.

그리고 하나더 왼쪽 아래로 보이는 비치가 오바마 대통령이 서핑을 즐겼다는 샌디비치^^

 

 

Kailua beach park(카일루아 비치파크)

 

 

 

 

 

 하와이에서 가장 아름다운 비치라 말할 수 있는 카일루아 비치, 대부분의 섬일주 투어에서 볼 수 없는 진짜 숨어있는 진주! 무엇보다 한적하면서도 눈부신 비치와 모래는 정말 행복을 느끼기에 충분하다.

평온함녀서도 아름다운곳 정말 바다를 좋아하고 비치의 여유를 느끼고 싶다면 초 강추!!

그러다 심심하다 싶으면 주변 투어데스크를 통해 카약킹들을 즐길수 있다.

 

 

 

 

 

Haleiwa town(할레이바 타운)

 

 

 

 

 

Dole plantation(돌 파인애플 플렌테이션)

 

 

 

 

 

 

 

Pearl Harbor(진주만)

 

 

 

 

 

 

 

 

* 출처 : http://cafe.naver.com/honeymoon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