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허니문에어텔닷컴

하와이 시티투어 - 오하우 둘러보기 본문

어디로 갈까?/하와이,라스베가스

하와이 시티투어 - 오하우 둘러보기

거품없는여행 ....최저가허니문 허니문에어텔닷컴 2012. 11. 12. 11:21

 

하와이 in city.... 하와이 오하우 둘러보기!!

 

 

하와이는 허니문 지역으로 꾸준히 사랑받는 곳!! 2013년 봄 허니문도 HOT,HOT!!

오늘은 허니문에어텔닷컴의 하와이 일정에 포함돼있는 시티투어를 알아보자!

 

와이키키를 메인으로 주변 둘러보기...또는 중심 타운 둘러보기..

사실 이올라니 궁전, 킹카메카메하 상, 알로하 타워 등은 이동거리가 짧아 관광지마다 거리가 5분 내외이다. 그래도 하와이를 대표하는 관광지들이라서 허니무너들이 인증샷을 찍는것도 하나의 추억이 될것이다.

 

 

 

 

 

 

 

☞ part 1

킹카메하메하 상 - 이올라니 궁전 - 알로하타워 마켓플레이스 - 와이키키

 

 

 

 

 

King Kamehameha's Statue - 킹카메하메하 상 

 

 

오하우섬의 랜드마크라고 해야할까요?

카메하메하 왕은 하와이 원주민을 통합한 초대의 대왕으로 1810년 하와이를 통합하고 카메하메하 왕조를 만들어낸 대왕이다.

역사는 승자에 의해 만들어지는 것이니 어떤 왕이였는지 잘 모르지만 진보적 성향으로 타국과의 통상 및 무역 등의 교류를 활발히 펼친 왕이다. 왼손에 쥔 창은 평화를 상징한다.  창이 평화를 상징한다?

'캡틴 쿡'의 하와이제도 발견 100주년을 기념해 이탈리아에서 만들어 들여오다 바다에 침몰 후 다시 제작해 들어오게 됐다. 시간이 지한 후 바다에 빠진 원작을 인양해 왕의 고향에 세워 놓았다고 한다.

 

 

 

 

 

 

 

Iolani Palace - 이올라니 궁전

 

 

미국내 유일한 궁전이다. 칼라카우왕이 서구의 도시를 보고 만들었으며 침실과 무도회장... 하와이 최초의 수세식 화장실이 들어선 건물이다.

매주 금요일 정오부터 한 시간 동안 큰 정원에서 '로열 아와이안 밴드'의 공연이 진행되고 있다. 신혼여행객들이 시간이 맞는다면 공연을 관람하는 것 추천!!! 관람은 무료!

 

 

 

 

 

 

 

 

 

Aloha Tower Marketplace - 알로하 타워 마켓플레이스

 

 

호놀룰루 항구 입구에 선 시계탑과 시계탑을 둘러싼 2층짜리 쇼핑몰이 있는 곳이다.

타워에 올라갈 수 도 있으며, 타워 건물 10층에 전망대가 있어 호놀룰루 항을 오가는 크루즈 선박을 구경하는 것도 팁!! 쇼핑몰에는 우리 허니무너들이 좋아할 만한 물건은 그리 많지 않은편이다.

 

 

 

 

 

 

 

 

 

 

Waikiki Beach - 와이키키비치

 

 

한국에서 하와이를 대표하는 영화 대사는 뭐니뭐니해도 '친구'에서 장동건이 대사한 '니가 가라 하와이'가 아닐까 싶다. '니가 가라 하와이'는 아마 와이키키를 두고 말하지 않았을까?

하와이를 대표하는 하와이하면 떠오르는 '와이키키' 이 곳을 보기위해 10시간 동안 비행기를 타고 엉덩이를 들석이며 왔는데....역시 좋다.... 하지만 부족한 부분도 있다.

하지만 누구도 말하지 않았지만 몸소 느껴지는 왠지 자유스러운 분위기를 맘껏 누릴 수 있다.

 

 

 

 

 

 

 

 

 

Duke Kahanamoku - 공작 카하나모쿠

 

 

 

하와이를 대표하는 스포츠 영웅 카하나모쿠!!!! 와이키키 비치 중심을 알려주는 곳에 잇는 이 동상은 하와이 스포츠 영웅 카하나모쿠 공작의 기념동상이다.

하와이 태생으로 1912년 스톡홀름 올림픽을 시작으로 1920 앤트워프 올림픽에서 미국 수영선수로 출전해 100m 자유형 800m 자유형 릴레이 경기에서 총 금메달 3개, 은메당 2개를 얻은 스포츠 영웅이다.

또한 은퇴 후 여러 나라를 다니며 어려서 부터 즐기는 서핑을 보급시키며 서핑의 아버지이자 전설로 불리는 인물이다.

아마 카하나모쿠 공작이 없었다면 와이키키 비치에서 즐기는 서퍼들은 볼 수 없었을지도......

 

 

 

 

 

출처 : http://cafe.naver.com/honeymoonday

2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