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허니문에어텔닷컴

하와이 허니문을 다녀와서~(빅아일랜드) - 김지현 신부님 본문

여행후기!

하와이 허니문을 다녀와서~(빅아일랜드) - 김지현 신부님

거품없는여행 ....최저가허니문 허니문에어텔닷컴 2012. 11. 7. 11:49

빅아일랜드로 떠나기!! 

 

하와이로 떠날때 하와이안항공을 이용하면 이웃섬 비행기표가 공짜라고 해서 저희도 빅아일랜드 데이투어를 진행했습니다.

 

왜 하필 빅아일랜드냐고 물으시면,,답은 없고ㅡ,.ㅡ 하와이 신혼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가보시면 알거에요!!!  ㅋ

 

신랑과 저는 많은 부부들이 선택하는 마우이대신 빅아일랜드를 선택했고, 선택은 후회를 하지 않게 되더라구요!^^ㅋㅋ

 

오아후가 자연과 어우러진 도시분위기가 났다면 빅아일랜드는 정말 웅장하고 자연의 신비를 그대로 느낄 수 있었답니다.

 

빅아일랜드는 이름처럼 하와이 섬들 중에서 제일 크고 아직까지 화산활동으로 인해 땅이 점점 커지고 있다고도 합니다.!! 현재 진행형~우와~~

 


 

호놀룰루 공항에서 하와이안항공을 기다리면서!! 새벽 일찍이였는데 많은 사람들이 나와있었습니다.

 


 

출발일 비가 와서 불안한 마음으로 출발했습니다. !!

 

빅아일랜드로 출~~~발!


 

힐로 공항에 도착하자마자 가이드분을 따라 간곳은 아카카폭포!! 주차장에 내려 숲길을 5분정도 걸으면 아카카폭포를 만날 수 있습니다.

폭이 좁은 폭포였지만 물의 양이 엄청난지 멀리서 봐도 수압이 장난아니였습니다.!!

 

 

외국인 관광객도 폭포의 웅장함에~~ 사진 한장!!!

 



 

점심은 넘버원 바비큐~~~

빅아일랜드에 있는 중국식 바베큐 식당입니다.

쌀밥과 반찬을 3개 고를 수 있습니다. 저희는 다른 음식을 골라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돼지고기부터 닭고기, 야채 등~

 

 


 

이 브랜드 어디서 많이 본 기분이 들었는데~ 바로 빅아일랜드 마카다미아 넛츠의 브랜드!!

제가 정말 좋아하는 마카다미아 빅아일랜드에서 맛 종류 별로 선물용으로 엄청 샀습니다.

아직까지 집에 있으니~~ 엄청 많이 산거죠!^^


 

다시 사진으로만 봐도~~ ㅋㅋㅋ 간식용~~ 맥주 안주로 최고!!!

 

오하우에 돌 파인애플과, 마우나 로아 마카다미아랑~ 또 3대커피 중의 하나인 코나커피까지 하와이에 이렇게 유명한 먹을거리가 있는 줄 새삼 처음 알았답니다. ^^

 


 

빅아일랜드의 최고중에 최고라고 보시면 됩니다. 토마스 재거 뮤지엄!

이곳은 빅아일랜드 화산 국립공원으로~ 날씨 좋은 날에는 펄펄 끓는 용암을 볼 수 있다고 하네요!!

저희는 비오는 관계로~ 보지 못했습니다. ㅜㅜ 하와이 여행의 오점이였죠!!ㅋㅋㅋㅋ


 

안개가 아니고 지하에서 나오는 화산 연기입니다. 따뜻하니~~좋더라구요!


 

화산활동 관측하는 기계입니다. 저희가 갔을때는 잠잠 했습니다. 볼케이노가 분출할때는 엄청 흔들린다고 합니다.


 

하와이섬의 탄생과정을 그림으로 알 수 있습니다.


 

곳곳을 다녀보면 화산 분출 후 곧바로 굳어 생긴 땅입니다.

과학책에서나 볼 수 있었던 것을 두눈으로 직접확인하니~ 정말 신기했어요!^^


 

볼케이노가 굳은 암석 위로 도로를 내어~ 색다른 기분을 내게 했습니다. 보이는건 하늘과 땅 뿐~~

미지에 세계에 온것만 같은~

 


 

무섭게 연기를 내뿜고 있습니다. 조금 겁나긴 했지만.....


 

도로를 달려 도로가 끊긴 부분까지 오면 이렇게 웅장하고 자연의 신비를 몸소 체험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사진 100컷!!


 

동굴 탐험도 색다른 기분을 느끼기에 충분합니다.^^



 

저녁이 돼서야 빅아일랜드 데이투어를 마쳤네요~~

힐로공항 내부 모습인데요~! 아기자기 한것이 옛날 버스 정류장 같은 기분이 나는 곳입니다.

 

 

이상으로 하와이 허니문 이야기 세편을 써봤습니다.!^^

두서없이 막 쓴거 같네요~ㅜㅜ 그래도 사진을 보면서 다시 기억이 새록새록 하고 좋았습니다.

또한 허니문에어텔닷컴에서 좋은 서비스를 받고 알찬 일정으로 좋은 신혼여행을 했답니다.

 

1 Comments
  • 프로필사진 소녀시대 2013.02.19 09:21 반가운사진을 봤어요.. 초코 사진~!!!!!!!
    초코초코~!!!
    면세점에서 선물용으로 사려고 했더만 비싸서.. 내려놨다가.. 다시 주워서 샀던 기억이 있네요~!!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