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로 갈까?/호주,뉴칼레도니아

[호주] 자연이 만든 걸작 - 퀸즈랜드 주

자연이 만든 걸작 - 호주 퀸즈랜드 주

 

호주 6개 주 중에서 두번째로 큰 퀸즈랜드주는 남회귀선이 통과하는 열대지역으로 화창한 날씨와 세계에서 가장 규모가 크코 유네스코 세계 자연유산으로 지정된 만큼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선사하는 그레이트 베리어 리프로 유명합니다.  

퀸즈랜드 주로 여행을 했을때 꼭 경험해봐야 할곳 4곳의 여행지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색다르고 다양한 여행을 경험할 수 있는 퀸즈랜드로 떠나볼까요? 

 

 

오렐리 산장

 

세계 자연 유산으로 지정되어 있는 래밍턴 국립공원(Lamington National Park)에 위치해 있는 오렐리 산장은 자연과 어우러져 완벽한 휴식과 활력을 제공해주는 곳입니다.

다우림속에서 숨쉬는 신선한 공기, 맑은 계곡, 숨이 멎을듯한 석양을 배경으로 500개에 달하는 폭포와 160km가 넘는 산책로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오렐리 산장은 다양한 객실, 아름다운 절경을 선사하는 마운틴 빌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곳의 스파 시설은 세계적인 스파 치료법을 바탕으로 자연제품을 사용함으로써 피로를 풀고 자연에 평화로운 시간을 제공합니다.

 

www.oreillys.com.au

 

 

 

 

 

 

 

 

해밀턴 아일랜드

 

잘 알려진 대로 그레이트 베리어 리프는 그 길이가 무려 2100km에 달하는 산호초입니다.

서울에서 홍콩까지 거리가 얼마나 될까요? 바로 2070km입니다. 서울과 홍콩이 서로 다르듯, 그레이트 베리어 리프도 각기 다른 모습을 가지고 있습니다.

북부 케언즈 지역과 남부 번다버그 지역에는 서로 다른 어종이 서식하고 있으며 암초, 모래, 섬, 바다색 역시 다릅니다. 케언즈가 위치한 북부 지역과 번다버그가 위치한 남부 지역의 아름다움이 만나는 지점이 중아 그레이트 베리어 리프이며, 바로 여기에 해밀턴 아일랜드가 위치해 있습니다. 내국인 관광객이 무려 80%에 달하며 해외 관광객은 20%를 차지합니다.

'현지인들이 가장 잘 안다'는 말처럼 호주인들은 해밀턴 아일랜드가 거대한 그레이트 베리어 리프 중에서도 가장 멋진 곳임을 잘 알고 있습니다.

 

www.hamiltonisland.com.au

 

 

 

 

 

 

 

 

드림월드&화이트 워터월드

 

호주 퀸즈랜드주의 황금 해변으로 유명한 골드코스트에 여느 관광명소와 달리, 억지로 꾸미지 않아 자연스럽고, 또 다른 재미와 감동을 주는 놀이공원이 있습니다. 올해로 오픈 30주년을 맞이한 드림월드는 세계에서 가장 높은 119m의 수직하강 자이어드롭이 유명합니다. 또한 자연을 최대한 훼손하지 않은 상태로 코알라, 캥거루 등 500여종의 호주 동물이 살고 있으며, 그 외 다양한 볼거리, 탈거리, 그리고 레이저 서바이벌 게임 같은 체험공간을 마련하여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층의 관광객에게 맞춤형 즐거움을 제공합니다. 뿐만 아니라 최근 세계적인 애니메이션 회사 드림웍스와 제휴하려 슈렉, 쿵후 팬다, 마다가스카르, 장화신은 고양이 등의 캐릭터를 만나 볼 수 있는 공간을 마련되었습니다.

또한 10여종의 재미있는 워터라이드가 있는 화이트 워터 월드는 드림월드 바로 옆에 위치하여 사계절 온화한 기후의 골드코스트의 비치문화의 진수를 맞볼 수 있게 합니다.

'호주스러운'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는 드림월드와 화이트워터 월드를 꼭 들러보세요!

 

www.dreamworld.com.au

www.whitewaterworld.com.au

 

 

 

 

 

 

 

 

스카이 포인트 전망대

 

50km에 달하는 아름다운 해변, 멀리 병풍처럼 펼쳐진 힌터랜드 부호들이 사는 집과 요트 이들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곳, 스카이 포인트 전망대는 골드코스트의 랜드마크이자 세계에서 가장 높은 거주용 아파트 Q1빌딩의 77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른 초고속 엘리베이터를 타고 43초 만에 도달한 해발 230m의 전망대, 그곳에서 보는 360도의 탁 트인 전망은 보는 이에게 잊지 못할 감동을 선사합니다. 그리고 여기에는 골드코스트의 역사와 문화 관광지에 대한 상세한 정보까지 전시되어 있으며, 또한 최고급 바가 있어 간단한 음식, 커피, 와인 그리고 상류층의 고급 차 문화인 'High Tea'를 맛졸 수 있습니다. 좀 더 짜릿한 경험을 원하시는 분들은 빌딩 외부로 나가 꼭대기까지 등반하는 스카이 포인트 클라임을 추천합니다.

창 밖으로 펼쳐진 자연의 신비로움을 벗삼아 와인 한잔의 여유, 호주여행에서 놓쳐서는 안될 매력 포인트입니다.

 

www.skypoint.com.au

 

 

 

 

 

 

 

자료 출처 : 퀸즈랜드 주 관광청

 

 

예약 문의 : 02-516-6226

www.honeymoonairte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