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로 갈까?/하와이,라스베가스

[오하우 호텔] 쉐라톤 프린세스 카이올라니 호텔 (Sheraton Princess Kaiulani Hotel)

라톤 프린세스 카이올라니 호텔 (Sheraton Princess Kaiulani Hotel)  

 

 

 

 

리조트명 : 쉐라톤 프린세스 카이올라니 호텔 (Sheraton Princess Kaiulani Hotel)                     

홈페이지 : http://www.princess-kaiulani.com

주     소 : 120 Kaiulani Avenue, Honolulu 

연  락  처 : TEL : 808-922-5811

 

스타우드 계열의 호텔인 쉐라톤 프린세스 카이올라니 호텔은 하와이 왕실의 마지막 여왕의 조카인 하와이 공주 카이올라니가 24살로 요절하기 전까지 살았었던 저택의 자리에 그것을 기념하며 세워졌기 때문에 붙여진 이름입니다.

호텔로비에 전시된 사진에서 카이올라니 공주의 모습을 보실 수 있고, 왕조와 관련된 물품이 전시되어 있어 하와이 분위기가 넘치는 호텔입니다.

 

 

 

 

 

 

 

◈ 객실정보

 

쉐라톤 프린세스 카이올라니 호텔은 총 1,152실을 가진 대형호텔 이며, 다양한 룸타입을 가지고 있는데 대표적으로 씨티사이드, 스탠다드, 씨티뷰, 풀뷰, 파셜오션뷰, 하이오션뷰, 디럭스 오션뷰 등이 있습니다.

 

 

 

 

 

 

◈부대시설

 

쉐라톤 프린세스 카이올라니 호텔의 1층 수영장 주위에서는 매일 뷔페 식사라인과 하와이언 쇼를 제공합니다.

그밖에 24시간 룸서비스/뷔페&레스토랑/컨벤션센터/휘트니스센터/실내&실외풀장/칵테일라운지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