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로 갈까?/몰디브

[몰디브 리조트]앙사나 이후루 (ANGSANA IHURU Resort)

앙사나 이후루 리조트(ANGSANA IHURU Resort)

 

'귀엽고 모던한 분위기를 가진 반얀트리 계열의 스파 전문 리조트'

앙사나 이후루 리조트(ANGSANA IHURU Resort)는 현대적인 분위기의 스파 전문 리조트로써 리조트들을 둘러 싼 앙사나 나무들이 인상적이며 스파를 통해 심신의 피로를 풀 수 있는 최적의 리조트이다.

주위에 반얀트리 리조트와 바로스 리조트가 있으며, 몰디브 내에서도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하고 있는 아일랜드다.

이후루는 얕은 라군으로 스노클링을 하기에 적합한 아일랜드로 이곳의 객실은 모두 45개이며 전객실 모두 아름다운 비치방갈로로만 이루어져 있다. 해양스포츠로는 스쿠버다이빙, 윈드서핑, 카타마란, 파라세일링, 카약, 워터스키, 바나나보트 등을 즐길 수 있으며 육상 스포츠로는 배드민턴 코트와 비치발리볼을 할 수 있다.

세계의 많은 신혼여행객에게 각별한 사랑을 받고 있는 앙증맞고 아름다운 몰디브 최고의 스파 전문 리조트!

 

웹사이트 - http://www.angsana.com/  

위치 - 북 말레 아톨(North Male Atoll) Kaafu Atoll Ihuru Island  

거리 - 말레 국제공항으로부터 17km, 스피드보트 25분

 

 

 

 

 

객실정보

총 45실

 

- 비치 프론트 빌라 : 46.55sqm, 20객실

해변에 인접한 빌라로 아웃도어 샤워를 갖춤, 오디오 시설.

 

디럭스 비치 프론트 빌라 : 57.18sqm, 25객실

해변 비치빌라로 아웃도어 샤워와 자쿠지 보유, 오디오 시설.

 

 

시설 (Facilities) :

에어컨, 퀸사이즈 베드, 커피메이커, IDD전화, CD Player, 헤어드라이어, 썬덱, 개인비치 베드, , 흔들 그네, 스파센터, 워터스포츠센터, gym, 스쿠버다이빙 센터, 인터넷, 기념품점

 

 

 

 

 

 

 

 

레스토랑 (Restaurant) :

전식 제공. 리벨리(Reveli) - 아시아, 지중해, 몰디브식이 혼합된 환상적인 요리가 제공,

벨라바니(Velaavani)  - 라군 옆의 모래 언덕 쪽에 자리잡고 시원한 칵테일과 간단한 스낵을 즐길 수 있다,

프라이빗 다이닝 - 리조트 근처의 모래 언덕이나 빌라 앞 개인 정원 해변 등 원하는 곳 어디서든 식사 서비스 제공

.

 

레크레이션 (Recreational Activities)

스쿠버다이빙, 스노클링, 윈드서핑, 카타마란 세일링, 파라셀링, 수상스키, 링고 & 바나나보트, 비치발리볼, 나이트 피싱, 모닝 피싱, 빅게임 피싱, 말레 투어, 아일랜드 호핑

 

 

 

 

 

 

 

 

 

 

앙사나 이후루 특징

- 자연주의적인 개념을 강조하는 리조트로 룸 타입이 2가지, 비치빌라 밖엔 없지만 룸이 아주 예쁘고 섬이 조용하며 한적해서 신혼부부들에게 인기가 많다.  물고기가 많아 스노클링하기에 좋은 여건을 갖추고 있다.

 

- 자연주의적이고 수려한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스파센터를 건설하고 동남아 출신의 전문 테라피스트를 고용하여 세계 최고 수준의 마사지를 제공하는 스파 전문 리조트이다. 28개가 넘는 전문 마사지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고 8개의 개인 스파룸을 보유하고 있다. 텔레비전은 업고 오디오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 식사는 뷔페식으로 아침은 오전 7~9시, 점심은 정오~ 오후 2시, 저녁은 오후 7~9시까지 이루어진다.

아일랜드 타임이 적용되는 섬으로서 말레 기준시간보다 1시간 느리게 운영되고 있다.

 

- 기념품 Shop에 예쁘고 선물하기에 좋은 기념품들이 많다.

바로옆에 같은 계열 리조트인 반얀트리가 가까이 있어 1시간에 한번씩 운행되는 두 리조트를 연결하는 셔틀 도니로 각 리조트 손님들의 자유로운 왕래가 가능하다.

 

예약 문의 : 02-516-6226

www.honeymoonairte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