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로 갈까?/몰디브

[몰디브 리조트] 릴리 비치 리조트 & 스파(Lily Beach Resort & Spa)

릴리 비치 리조트 & 스파(Lily Beach Resort & Spa)

 

 

자연 그대로 때묻지 않은 해변, 울창한 산림, 아름다운 다이빙과 스노클링 장소로 세계적으로 뛰어난 평가를 받고있는 릴리 비치 리조트가 '플래티넘 플랜'리조트인 릴리 비치 리조트앤 스파로 새롭게 단장됐다.

말레 국제공항에서 수상 비행기로 25분정도면 천혜의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릴리비치를 만날 수 있다.

 

 

 

 

 

 

 

객실 정보

높은 수준의 럭셔리한 경험을 위한 리조트 업그레이드를 최대 목표로 만들어 왔다. 모든빌라 뿐만 아니라 공공장소는 천연 소재로만 만들어졌다. 나무, 여러 종류의 자연석, 섬 주변의 자연과 함께 독창적으로 혼합된 현대적 디자인과 조화롭게 결합되어 있다.

Beach Villa (57객실,40m²)
맑고 깨끗한 해변가에 위치해 있는 우아하고 깨끗하게 디자인된 빌라에는 테라초 타일, 퀸사이즈 침대, 선명한 색상과 특대형의 데이 베드와 29인치 LCD 평면 스크린 TV가 갖추어져 있다.

Lagoon Villa (16객실,50m²)
물 위에 반쯤 세워져 있는 넓은 공간이 갖추어진 빌라는 티크재로 바닥이 만들어졌으며, 킹사이즈의 사주식 베드, 특대형의 데이베드, 29인치 LCD평면 스크린 TV가 갖추어져 있다. 모든 빌라는 프라이빗 발코니에서부터 라군으로 바로 나갈 수 있게 되어있다.

Deluxe Water Villa (36객실,59m²)
빌라 사이의 거리는 15피트 정도 떨어져 있어서 아주 프라이빗한 빌라이다. 빌라에는 라군 전체의 뛰어난 전망을 제공하는 중간 사이즈 보다 큰 자쿠지 풀과 함께 손으로 직접 만든 외떨어진 욕조가 미적으로 갖추어져 있다. 바닥은 티크재로 되어 있으며, 사주식 킹 사이즈 베드, 특대형의 데이 베드, 9스퀘어미터 사이즈의 자쿠지 풀과 42인치 LCD 평면스크린 TV가 있다.

Sunset Water Suites (4객실,78m²)
개별적인 디자인과 최고의 프라이버시로 섬의 썬셋 방향으로 위치한 그랜드 워터스위트는 리조트의 진정한 자랑거리다 .굉장한 프라이빗 데크와 함께 확 트인 바다 전경을 제공한다. 이들 스위트에는 사주식 킹사이즈 베드, 특대형 데이베드, 데이 라운지 17스퀘어미터의 인피니티 수영장과 52인치 LCD 평면 스크린 TV와 함께 분리된 거실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부대시설

 

Lily Maa
메인 레스토랑인 Lily Maa는 라군 전경과 모래 바닥과 함께 오픈되어 있으며, 몰디브에서 가장 뛰어난 요리 일부를 선보인다. 국제적으로 경험이 풍부한 쉐프가 다양한 ‘세계적 요리’로 미적 감각 있게 세팅된 넓은 뷔페를 제공한다. 화려하고 편안한 다이닝 경험을 위한 두 개의 오픈된 요리 스테이션이 있다.

Turtle Bay
리조트에서 지내는 동안 독특하고 훌륭한 다이닝 경험을 가져보기 바란다. 알라까뜨 레스토랑인 Turtle Bay는 중역 쉐프에 의해 특별하게 고안된 시그네쳐 요리와 우수한 와인과 함께 로맨틱하고 특색 있는 우수한 다이닝 경험을 제공한다.

Palm Bar
모래 바닥, 데이 라운지, 멋지게 엄선된 라운지 음악이 들리는 캐주얼하고 생생한 Palm 바는 고객의 저녁 시간을 위한 장소이다.

즐거움으로 가득찬 휴가 컨셉과 함께 릴리 비치는 고객의 하루를 바쁘게 만들어 줄 다양한 선택을 제공할 것이다.
최신식 시설의 체련장, 카누, 윈드서핑, 서프 바이킹, 웨이크 보드, 카타마란 세일링을 포함한 무동력 해양스포츠와 바나나 보트를 포함한 해양스포츠 센터가 있다. 또한 투광 조명이 있는 테니스 코트장, 탁구, 다트, 당구, 비치 발리볼이 있다. 또는 아일랜드 호핑, 빅 게임 낚시, 일출 낚시 또는 스노클링 사파리와 같은 투어도 가능하다.
라이브 음악, 현지 전통 음악, 가라오케, 그룹 게임, 디스코, 매직 쇼, 밤낚시, 다양한 전통 문화 쇼와 다양한 비치 게임이 있다.
그 외에 스파센터, 다이빙 센터, 인터넷 카페, 어린이 수영장과 놀이터뿐만 아니라 다른 장소에서의 두 개의 상쾌한 수영장이 갖추어져 있다.

 

 

 

 

 

 

 

 

 

 

예약 문의 : 02-516-6226

www.honeymoonairte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