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로 갈까?/몰디브

[몰디브 리조트] 카누후라(Kanuhura Maldives)

Kanuhura  Maldives

 

 

 

'몰디브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가장 잘 느낄 수 있는 럭셔리 리조트'

카누후라는 2007년까지 'One&Only' 리조트 체인으로 운영되었던 고급 리조트이다. 섬 전체가 몰디브 전체적인 느낌을 모두 반영한다고 할 정도로 고운 모래가 둘러져 있고, 넓은 라군에서는 다양한 열대 물고기들을 24시간 볼 수 있다.

일반적으로 라군이 넓은 곳에서는 스노클링을 하며 열대어를 보기 힘든데 반해 이곳에는 라군에서도 스노클링을 즐거움을 얻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제누후라'섬은 카누후라 섬과 2분거리에 위치한 무인도로, 카누후라에서 레스토랑 및 1일 로빈슨 체험을 위한 곳으로 활용하는데, 몰디브에서 가장 아름다운 라군을 접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카누후라 몰디브는 총 18개의 워터빌라, 2개의 그랜드 워터빌라, 68개의 비치빌라와 5개의 듀플랙스 비치빌라로 구성돼 있다. 각 국의 방문객수를 조절하며, 기존 'One&Only' 리조트 시절의 재방문자가 많아 리조트 이용객의 수준도 높으며 유럽인이 전체의 80% 이상을 차지할 정도로 이국적인 분위기를 가진 리조트이다.

 

웹사이트 : http://www.kanuhura.com

거리 : 말레국제공항으로부터 수상비행기로 35분

위치 : Lhaviyani Atoll

 

 

 

 

 

 

객실정보

 

- 비치 빌라 : 62sqm, 68객실

 해변에 인접한 빌라로 아웃도어 샤워시설과 오디오 시설을 갖춤.

 

- 듀플렉스 비치 빌라 : 132sqm, 5객실

 해변 비치빌라로 복층구조, 가족여행에 적합함.

 

- 워터 빌라 : 125sqm, 18객실

넓은 라군위에 지어진 워터빌라, 넓은 욕실과 선데크에 그물침대 보유.

객실에서 바로 내려가 수영 및 스노클링 즐기기에 최적화 된 곳.

 

- 그랜드 워터빌라 : 135sqm, 2객실

워터빌라에 거실이 추가된 객실 구조(타 시설 모두 동일)

 

 

시설 (Facilities) :

에어컨, 킹사이즈 베드, 커피메이커, 네스프레소 머신, IDD전화, CD Player, 헤어드라이어, 썬덱, 개인비치 베드, 스파센터, 무선인터넷 (메인바/풀주변 무료), 워터스포츠센터, gym, 스쿠버다이빙 센터,  기념품점, 메인 풀장 보유

 

 

 

 

 

 

 

 

 

 

레스토랑 (Restaurant) :

메인레스토랑, /석식 뷔페제공, 전세계 각국의 음식을 다양하게 즐길 있는 레스토랑으로 음식의 수준이 매우 높은편이다. 매일 컨셉별로 하여, 메뉴가 변경되어 4 고객의 경우 최소 3가지 컨셉의 뷔페를 맛볼 있다.  조식이용의 경우 과일뷔폐코스를 반드시 이용하자, 20가지가 넘는 열대과일을 그곳에서 바로 서비스하는데, 신선한 과일을 무한대로 즐길 수가 있다..

- Oliver Tree  : 메인풀장 옆의 레스토랑으로 파스타 다양한 피자와 씨푸드를 있는 그릴 레스토랑.

-  Kandu : “제누후라섬에 위치한 레스토랑, 점심시간에는 전체 이용, 저녁 시간에는 프라이빗 이벤트를 이용한 공간으로 활용.

- 그외 : Veli Cafe(lunch/Dinner-비치레스토랑), Handhuvaru (메인바), Lava lounge – 영화상영 bar, Moodhu Bar, Nashaa (클럽)

 

 

 

 

레크레이션 (Recreational Activities) :

스쿠버다이빙, 스노클링, 윈드서핑, 카타마란 세일링, 파라셀링, 수상스키, 링고 & 바나나보트, 비치발리볼, 나이트 피싱, 모닝 피싱, 빅게임 피싱, 아일랜드 호핑

 

 

 

 

 

카누후라 리조트 특징

- 리조트 방문객의 80% 이상이 영국, 이탈리아, 러시아 등의 유럽인이며,  투숙객의 40% 이상이 방문자인 몰디브의 럭셔리 리조트. 라군이 비교적 안전적이며, 넓어 바다 수영을 즐기기에 적합하고 물고기도 많아 스노클링을 즐겨도 좋을 것이다. 특히 수영을 못하는 여자 방문객에게 최적의 리조트이다.

 

- 자연주의적이고 자체가 하나의 몰디브라는 느낌을 갖게 하는 아름다운 리조트로, 수상비행기가 바로 리조트도 도착/출발하여 비교적 간편한 이동이 가능하다. 기존 One& Only 시절의 명성에 맞는 서비스 퀄리티를 가지고 고객을 응대하고 있으며, 매일 2 제공되는 턴다운 서비스는 럭셔리 리조트에 비해 월등히 우수하다는 평가.

 

- 식사는 뷔페식으로 아침은 오전 7~10, 점심은 정오~오후 2, 저녁은 오후 7~10시까지 이루어진다. 아일랜드 타임이 적용되는 섬으로서 말레 기준시간보다 1시간 빠르게 운영되고 있다.

 

- 이 리조트에서 반드시 방문을 해봐야 곳으로는 제누후라 – Jehnuhura Island “ 있다. 몰디브에서 가장 아름다운 라군과 비치를 가진 무인도는 카누후라 수상스포츠 센터에서 오전 10~오후 6시까지 무료보트를 이용하여 방문할 있으며, 스노클링과 함께 사진촬영을 하기에 최적의 장소이다. 무엇보다 밀가루 보다 부드러운 모래와 바다 빛을 감상할 기회를 놓치지 말아야 것이다.

곳에서는 로빈슨 크루소체험을 있는데, 제누후라 섬을 저녁부터 다음날 아침까지 하루동안 대여하는 패키지 이다. 식사에 따라 600$ ++(커플) 에부터 패키지 가격이 있으며, 로맨틱 디너와 함께 숙박을 있도록 내부에 숙식 준비를 모두 포함한 금액으로 비교적 저렴한 편이라고 있다.

 

 

예약 문의 : 02-516-6226

www.honeymoonairte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