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로 갈까?/몰디브

[몰디브 리조트] 바로스 (BAROS Resort)

      BAROS  RESORT     

 

 

'보석처럼 빛나는 섬, 로맨틱한 객실, 최사의 서비스의 환상적 조화'

2005년 12월 리노베이션을 마치고 새로 오픈한 바로스는 유니버셜 리조트 그룹이 자랑하는 최고의 야심작으로 좋은 하우스 리프와 지속적인 개보수를 통해 산뜻한 실내 외 경관을 유지하고 있다.

영국인 고객과 독일인 여행객이 주류를 이루고 있으며, 최근들어 한국과 일본, 호주, 대만 등의 아시아계 여행객들도 많이 찾는 편이다.

예약률은 무려 90%이상, 재방문률 60% 이상을 차지하는 몰디브다운 느낌을 확실하게 느끼게 해주는 리조트로 손색이 없다. 바로스에서는 자연의 경이로움과 진정한 휴식의 달콤함을 곳곳에서 즐길 수 있다.

 

 http://www.universalresorts.com

 

위치 - 북 말레 아톨 (North Male Atoll )

거리 - 훌훌레공항에서 16Km, Speedboat 15

 

 

 

 

 

객실정보

총 74실

 

- 디럭스 빌라 : 89sqm, 24객실

빌라의 바로 앞 비치를 개인 비치처럼 사용할 수 있는 비치빌라.

야외욕조 및 샤워시설, 침대는 일반 킹사이즈 침대

 

- 바로스 빌라 : 103sqm, 20객실

보다 모던하고 럭셔리한 욕조 및 케노피침대, LCD TV, 썬덱을 갖춘 개인비치 보유.

 

- 워터 빌라 : 92sqm, 30객실

목조건물로 나무계단은 바다와 바로 이어져 바다로 수영을 하거나 스노클링을 할 수 있다.

빌라는 야외와 내부 공간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데이베드와 개인 발코니를 가지고 있다.

 

 

 

 

 

 

 

 

시설 (Facilities) :

에어컨, 씰링팬, 미니바세이프티 박스커피메이커, 위성TV, CD Player, IDD 전화기, 유무선 인터넷 설비, 야외 샤워와 욕조, 실내샤워, 욕의와 슬리퍼, 헤어드라이어 보유

 

 

레스토랑 (Restaurant) :

조식 only, Lime Restaurant (메인레스토랑): 아침에는 뷔페식점심과 저녁에는 코스메뉴

 Lighthouse Restaurant : 아시아와 지중해의 영향을 받은 현대식 요리 제공

 Cayenne Grill : 다양한 종류의 해산물, 고기구이와 채식 주의자를 위해 샐러드 등을 제공, 광대한 와인 저장고 보유.

 

 

레크레이션 (Recreational Activities) 

인터넷 카페와 도서관, 디스코 테크, 가라오케 라이브 밴드, 전통 문화공연과 연주, 사우나, 테니스코트, 탁구와 당구, 밤낚시, 해변 바베큐 파티, 카누와 윈드서핑, 섬 일주 관광, 기타의 옵션투어

 

 

 

 

 

 

 

 

바로스 특징

자연환경이 뛰어난 리조트로 특히 수상방갈로는 몰디브 전통양식으로 개보수하여 객실이 모던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리조트다.

스파는 최근 세계적인 스파 전문회사 Per Aquum Spa에서 Sen spa 라는 이름으로 운영을 시작했다.

워터빌라 객실은 특히 허니문선호도 높다.  샌드비치가 뛰어나며, 해 질 무렵 큰 가오리가 해변에 몰려오는 장면 볼 수 있다.

바로스의 환경은 눈부시게 깨끗하다는 인상을 갖기 충분하다.  간간히 둘러놓은 인공방파제는 안쪽의 살아있는 산호군락을 보전하기 위한 보호장치 / 방파제 사이 사이로 이어지는 하우스리프는 리조트 가까이에서 스노클링을 하기 좋은 환경을 제공하고 알맞게 형성되는 안정된 크기의 비치의 조화는 몰디브에서 손꼽을 수 있는 곳으로 평가할 수 있다.

 

 

 

 

예약 문의 : 02-516-6226

www.honeymoonairte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