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로 갈까?/태국,베트남

방콕 에어(PG) 라운지 이용 ^^

Bangkok Airways Airport & Lounge

           Asia's Boutique Airline

 

 

 

태국을 대표하는 부티끄 에어라인... 방콕 에어라인!!!

 

방콕에어라인은 1968년 설립된 "Sahakol Air"이름의 태국 최초 민간 항공 회사에서 시작 됐다.

9인승 상발 항공기 운영을 시작으로 발전하던 항공사는 태국관광의 급속한 성장과 함께 새로운 기회를 만들게 된다.

 

 

 

 

1986 "Bangkok Airways"의 이름으로 변경 본격적인 국내항공사로 자리하게 된다.

현재 20개의 주요노선과 함께 중국, 일본, 싱가포르, 몰드브 등 주요 국제선 까지 함게 운영하는 대표 항공사로 자리 잡았다.

 

 

현재 방콕 공항을 중심으로 수코타이, 코사무이, 트랏에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공항을 가지고 있다.

아이사 부티끄 에어라인이라 말하듯 특화된 서비스와 자연친화적인 공항의 건설로 아시아에 죽목받는 항공사로 발전하고 있다.

 

 

 

 

 

 

방콕 국제공항에 위치하고 있는 국내선 항공 라운지

아름다운 승무원 언니가 밝은 미소로 반겨주고 있다.

 

 

방콕 공항을 중심으로 자체 운항하는 공항[코사무이, 수코타이, 뜨랏]등에 전용 라운지를 운영.

탑승객의 좌석 클라스와 상관없이 기본적으로  모든 탑승객이 라운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Blue Ribbon Club 이라는 특화된 클라스 손님을 모시기 위한 라운지도 따로 운영 특화 서비스를 따로 진행 중에 있다.

 

 

 

 

라운지 입구에서 간단한 티켓 확인 후 라운지 이용 가능.

이곳은 방콕 공항에 위치한 라운지 일단 들어가는 입구에서 부터 럭셔리하고 잘 만들어져 있는 모습을 확인 할 수 있다.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쇼파 및 의자 등이 준비되어 있으며, 항공사 및 관광지 관련 자료 및 잡지 등을 구비 참고할 수 있게 준비되어 있다.

 

 

 

 

 

라운지 한쪽에 만들어진 스낵 및 음료 테이블.

라운지를 이용하는 손님이라면 모든 손님이 이용할 수 있게 되어 있다.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샌드위치, 빵, 스낵 등이 제공되고 있으며 다양한 음료 등도 함께 준비되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게 도와준다.

 

 

 

 

 

인터넷이 가능한 컴퓨터가 준비되어 있어 간단한 컴퓨터 업무를 볼 수 있게 도와준다.

그리고 라운지 안에서 Wi-Fi 서비스가 제공되기 때문에 스마트폰을 이용한 인터넷 이용도 가능하다.

먹을 것도 있고 마실것도 있고 놀거리도 있고.....

공항에서 보내는 시간이 즐거워지는 순간이다. !!

 

*Wi-Fi서비스 이용 시 라운지 카운터에가서 이이디/비밀번호를 받아 사용할 수 있다.

 

 

 

 

 

 

방콕에어라인에서 사용하는 대표 항공기 기종..^^

그리고 방콕에서 코사무이로 이동하는 비행기 안에서 한장

다른 국내선 항공사 보다 승무원들이 이쁘다는 것도 좋은 항공사라는 뜻^^ㅎㅎ

그리고 기내에서 제공되는 서비스 역시 최고라 할 수 있다.

 

 

자료출처 : http://cafe.naver.com/honeymoon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