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로 갈까?/칸쿤

선 팰리스(Sun Palace)

선 팰리스(Sun Palace)

 

 

팰리스 계열의 선 팰리스 리조트는 르블랑, 칸쿤팰리스와 더불어 가장 수요가 많은 리조트입니다. 올인클루시브 커플 전용 호텔로 아름다운 해안선과 친절한 서비스, 뛰어난 객실, 맛있기로 소문난 레스토랑과 다양한 레크레이션과 로맨스가 있는 성인 전용 휴양리조트입니다.

호텔에 숙박하는 기간 동안 지급되는 Vacation Money로 다양한 호텔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같은 팰리스 계열 호텔인 칸쿤팰리스, 비치 팰리스 등의 호텔 시설을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객실정보

 

Superior Deluxe Ocean View

6,7층 금연층과 8층의 흡연층에 위치해 있으며, 객실의 분위기는 디럭스 리조트뷰와 거의 동일하나 다만 자쿠지 위치가 다릅니다.

-턴 다운 서비스

-주류 디스펜서

- 미니바, 음료수, 생수, 주스 및 국내 맥주, 도착 시 와인

- 발코니

- LCD TV

- 안전금고, 에어컨, 커피 메이커, 헤어드라이어, 전화, 알람시계, 다리미

- 무선 인터넷 접속

 

Junior Suite Ocean View

1~4층 사이에 위치해 있는 주니어 스윗 객실은 기본적인 디럭스 리조트 뷰와 디럭스 오션 뷰 보다는 약간 객실이 더 크며 욕실의 디자인이 상이 합니다.

-턴 다운 서비스

-주류 디스펜서

- 미니바, 음료수, 생수, 주스 및 국내 맥주, 도착 시 와인

- 발코니

- LCD TV

- 안전금고, 에어컨, 커피 메이커, 헤어드라이어, 전화, 알람시계, 다리미

- 무선 인터넷 접속

 

 

 

 

 

 

 

 

호텔 특징과 서비스

휘트니스/환전/드라이 크리닝/ Laundry/와이러레스 인터넷(퍼블릭 공간)/렌트카/짐보관소/포터/룸서비스/부티끄/다이빙센터/스파

 

 

시설이용 - 에어로빅, 스트레칭교실, 스페인어강의, 댄스수업, 요리/칵테일 수업 등

 

 

 

올인클루시브 서비스

호텔 내 수준 높은 레스토랑, 객실 내 룸서비스 및 미니바, 모든 음료와 주류가 무제한으로 제공됩니다.

 

 

 

 

 

 

 

 

 

레스토랑

 

-EL ALAMO

로비 레베에 위치해 있는 엘 알라모 레스토랑은 조식/중식으로는 인터내셔널 뷔페가 석식으로는 a la carte 멕시칸 메뉴가 제공됩니다. 드레스 코드는 캐주얼이나 긴바지와 셔츠를 추천드립니다

 

 

-LA TRATOO

로비바 옆에 위치한 라트라투 레스토랑은 a la carte 이탈리안 메뉴가 제공되는 로맨틱한 레스토랑입니다. 드레스코드가 있으며, 예약을 미리하시는게 좋습니다.

 

 

-THE STEAK

풀 사이드에 위한 더 스테이크 레스토랑은 뷔체와 씨푸드 및 각종 그릴 푸드를 제공합니다. 트레스 코드가 있으며, 예약을 미리하시는게 좋습니다.

 

 

-ORIENTAL LOUNGE

1층의 아웃도어에 위치해 있으며, 타이퀴진을 중심으로 한 각종 칵테일과 a la carte디너를 제공합니다. 스시바도 함께 운영됩니다.

 

 

-WET BAR

오전부터 저녁까지 운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