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로 갈까?/칸쿤

피에스타 아메리카나 (Fiesta Americana)

피에스타 아메리카나

(Fiesta Americana)

 

 

리츠칼튼, JW매리엇과 더불어 칸쿤의 3대 리조트 중 하나로 손꼽히는 피에스트 아메리카나 코랄비치 리조트는 칸쿤 호텔 존의 중심가에 위치해 있는 최고급 리조트입니다.

객실, 스파, 레스토랑, 비치 등 모든 면에서 다른 리조트를 압도하는 곳입니다. The Leading Hotels Of The World의 멤버이기도 하며, 미국과 일본시장에서는 고급 허니무너를 위한 호텔로 자리매김 하였습니다.

 

 

 

 

 

 

 

 

객실정보

West WingEast Wing의 두 개의 동으로 이뤄진 피에스타 아메리카 리조트는 크기면에서 로얄 인 칸쿤과 견줄 정도의 대형 리조트입니다.

 

 

주니어 스윗 파샬 오션뷰

- Tower1, 2층에 해당되는 객실이 주니어 스윗 파샬 오션뷰입니다.

 

 

주니어 스윗 오션 프론트

- 3층 이상의 뷰가 개런티 되며, 리조트가 자랑하는 내츄럴 비치와 수영장을 파노라믹으로 전망할 수 있습니다.

 

 

 

 

객실 시설

헤어드라이어/커피메이커/발코니/미니바/케이블채널/데일리 신문/TV/인터넷 억세스/다리미 등

 

 

 

 

 

 

 

 

 

 

호텔 서비스

휘트니스/환전/드라이크리닝/Laundry/와이러레스 인터넷(퍼블릭 공간)/렌트카/짐보관소/포터/룸서비스/부티끄/다이빙센터/스파

 

 

 

 

 

 

 

 

 

 

 

레스토랑

 

Vina Del Mar

-풀뷰 조망의 아웃도어 레스토랑으로 뷔페 형태와 a la carte 형태의 조식이 제공됩니다.

 

Isla Contoy

-비치 사이드에 있는 트로피컬 풍의 레스토랑으로 캐리비안의 아름다운 바다를 조망하면서 신선한 해산물과 스낵, 다양한 트로피컬 음료를 드실 수 있습니다.

 

La Basilic

-AAA의 5 다이아몬드를 수상한 칸쿤 내 3개 레스토랑 중 하나입니다. 르 바실릭은 그 존재 자체만으로도 리조트의 자랑거리 입니다. 정통 프렌치 레스토랑 입니다.

 

La Joya

-AAA의 4 다이아몬드 수상에 빛나는 칸쿤 유일의 멕시칸 음식을 제공합니다. 멕시칸 음식과 함께 스테이크나 퍼스널 오더가 가능합니다. 마리아치와 전통 공연을 보실 수 있습니다.

 

Coral Cafe

-코럴 카페는 유럽스타일의 고급 카페 형태로 운영되며, 다양한 샌드위치와 커피, 티, 수입된 쵸콜릿 등이 서브됩니다. 카페 내에서는 쿠바산 시가를 비롯해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Lobby Bar

-로비 라운지에 위치한 로비바로 간단한 식사를 비롯해 고객님이 원하시는 다양한 칵테일을 제공해 드립니다.

 

Sunset, Sunrise and Bikini Bars

-Isla Contoy렛토랑 옆과 비치 앞쪽에 위치해 있는 3개의 풀&비치사이드 바로 다양한 스낵과 트로피컬 음료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