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로 갈까?/칸쿤

[칸쿤 리조트] 르블랑(Le Blanc)

르블랑(Le Blanc)

 

칸쿤 르블랑 스파 리조트는 올인클루시브 리조트며 커플전용 호텔입니다. 18세 이상 성인들만 묵을 수 있는 곳으로 아이들이 있는 가족 여행객들이 없어 좀 더 편안한 허니문을 누릴 수 있습니다.

허니문객들에게는 별도의 허니문 특전이 제공되며 리조트 크레딧이 3박 시 객실당 $500의 베케이션 머니(VM)가 지급 됩니다. VM으로 다양한 레저 및 익스커션을 즐길 수 있습니다.

리조트 전체가 화이트 톤으로 모던하고 심플하게 꾸며져 있으며, 한국 허니무너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칸쿤 내 최고급 호텔입니다.

   

 

 

 

 

 

 

객실 정보

 

- 오션프론트 (Ocean Front)

르블랑 객실의 특징은 다른 호텔에 비해, 객실 규모는 조금 작지만 바닥의 최고급 대리석으로 객실 분위기를 연출해 고급스러움을 더했습니다. 모든 객실층에 매니저가 항시 대기하며 고객님의 모든 서비스를 최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올인 클루시브 서비스

 

르블랑의 레스토랑은 뷔페, 씨푸드, 일식, 프렌치, 이탈리아, 멕시코 요리 등이 있으며 레스토랑의 고급 요리들도 원하는 데로 마음껏 먹을 수 있습니다.

객실 문고리에 조식메뉴와 원하는 시간대를 적어 놓으면 다음날 아침 룸 서비스로 조식을 드실 수도 있습니다.

24시간 객실을 케어해주는 담당직원이 있어 필요한 서비스는 언제든지 요청할 수 있습니다.

 

 

 

 

부대 시설

리조트 전용해변, /라운지, 수영장, 카페, 다양한 레스토랑

메인 수영장은 마치 해변과 이어지는 듯한 착각을 주어 밤이면 신비로운 분위기가 연출 됩니다.

 

 

 

 

 

 

 

 

리조트 내 서비스 및 시설

ATM, 환전 서비스, 인터넷(공용구역), 스파, 구두 광택, 다국어 구사 직원 상주, 미용서비스, 웨딩 서비스, 의료서비스, 휘트니스 센터, 드라이크리닝, 룸서비스, 비즈니스 센터, 연회시설 등

 

 

 

 

 

 

레스토랑&바

 

Blanc International

리조트의 메인 다이닝으로 조·중·석식을 제공하며, 스테이크와 전통 맥시칸 Cuisine을 제공합니다.

 

Lumiere

블랑인터내셔날 레스토랑의 우측에 있는 정통 프렌치 레스토랑 입니다. a la Carte로 저녁에만 운영이 되며, 포멀한 드레스 코드가 있습니다. 분위기 있는 레스토랑에서의 디너라면 반드시 버틀러를 통해 미리 예약을 해야하며, 좌석 수로 인해 일찍 예약하지 않으면 예약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Blanc Italia

이탈리안 메뉴를 제공하는 레스토랑으로 호텔 샵 반대편의 블랑 오리엔트 옆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Blanc Orient

오리엔탈 푸드로 일식과 타이식의 다양한 메뉴를 제공합니다. 대부분의 음식이 한국인의 입맛에 맞아 투숙기간 중 최소 1회 이상의 식사를 하는 곳입니다.

 

Blanc Terrace

리조트 3층의 인피티니 풀을 지나서 위치해 있습니다. 컨티넨탈 타입의 조식과 피자와 같은 간단한 스낵류를 제공합니다.

 

Blanc Sol/ Blanc Luna

수영장에 위치한 스웜업바로 매일 간단한 스낵을 제공합니다.

 

Blanc Stage

리조트의 3층에 위치한 블랑 스테이지는 밤에 클럽형태로 운영됩니다.